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왕십리 맛집 성시경 먹을텐데 서울 제주도 음식 맛집 오소록 왕십리점

반응형

 

 

성시경 먹을텐데 답십리 맛집 제주고기국수 돔베고기 전문점 오소록

식도락은 인생살이 빼놓을 수 없는 큰 즐거움이라 여기는 사람이라 ㅎㅎ 미슐랭 빕구르망이나 동네 맛집, 성시경 먹을텐데, 풍자 또간집 등을 통해 유명해진 맛집이 직장이나 집 근처에 있으면

armed49.tistory.com

 
성시경의 먹을텐데 한참 열심히 챙겨봤을 때 직장에서 가까운 곳에 제주 고기국수 전문점인 오소록 답십리점을 방문한 거 보고 가보고 싶다고 생각해서 방문!

고기국수대신 비빔국수 먹었는데 푸짐한 양에 놀라 언젠가 재방문하면 오리지널 고기국수도 먹어봐야겠다 싶었다.

근데 간지 꽤 시간이 흘러 그 사이 회사에서 더 가까운 왕십리에 분점이 생겨 점심시간에 나와 걸어서 오소록 왕십리점으로 향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대기하는 분 없었고 오픈시간에 맞춰 바로 들어갈 수 있었음.
 

왕십리 맛집 서울 제주도 음식 맛집 오소록 왕십리점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94-2 1층 (행당동 212-5)
영업시간: 화- 일 11:30 - 20:50 (브레이크 타임 15-17, 라스트 오더 20:2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문의: 0507-1386-3547


위치는 왕십리역 8번 출구에서 왼쪽 커브 돌아 직진하면 나오는데 삼부아파트 방향에 있다.

역에서 가깝지만 전용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듯함. 맞은편 소월아트홀에 하고 걸어오는 게...
최초 30분 무료, 첫 1시간 천 원, 이후 추가 10분당 500원이라고 하니 참고.


24석으로 매장은 아담한 편이고 입구엔 제주도 상징 돌하르방을 놔뒀다. 우측 벽면엔 연예인 사인도 다수 발견 가능한데 성시경 사인이 상단에 ㅎㅎ



메뉴는 제주 고기국수와 보말로 만든 칼국수, 전복죽, 창도름 순대, 돔베고기 등과 주류, 제주 전통주도 판매하고 있다.
 


테이블마다 소금 후추 고춧가루 비치되어 있고 반찬은 두 가지(부추무침, 배추김치) 셀프 이용. 셀프바에 식초도 있는 거 같다.


메뉴 고민하다가 오리지널 고기국수를 못 먹어 봤으니 고기국수를 먹지 싶었으나 매운 걸 좋아해서 얼큰 고기국수로 주문했다.


네이버 영수증 포토리뷰 시 고기고명 추가 or 음료수 1캔  무료제공 한다길래 고기 듬뿍 먹는 게 좋아 고기고명으로 추가함.


고기 고명은 접시에 따라 담아 주는데 껍데기 비계 살코기가 두루 섞인고기로 4점이나 줘서 원래 고기고명과 합치니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국물은 간이 안된 고기육수 그대로에 면발은 중면 대파는 억센 느낌으로 투박하게 잔뜩 넣어줬다.


맛은 돼지국밥 국물에 국수 넣은 맛! 고기국수보다 비빔국수가 입맛에 더 잘 맞는다. 고기는 부드러운 수육 느낌이 아니고 좀 질기게 조리하는 것 같음.

비빔국수 주문 시 맛보기 고기육수 제공하면 좋은데 그걸 안 해줘서 🥲 둘 다 맛보고 싶으면 다 주문할 수밖에 없으니 혼밥러는 고민 ㅋㅋ

근데 재방문하게 되면 비빔국수나 보말죽을 먹어도 괜찮을 듯.

- 내 돈 내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