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 장의 추억

프리미엄 영양만점 미네랄 아기간식 현미한톨

반응형

 


둘째 육아 중인 직장 동료 집에 놀러 갔다가
맛있는 건강 가정식 대접받은 후 티타임 갖고 있는데

아가가 잠을 다 잤나 보다 ㅋㅋ 꿀잠 자고 일어나서 맛있는 유아식도 한 팩 먹고 간식 타임이라고 엄마가 동결건조 딸기, 무첨가 찹쌀튀밥 등 이것저것 챙겨줬는데 두 개 밖에 안 난 이로 야무지게 긁어먹고 있더라 ㅎㅎ


앉아있는데 택배가 몰아서 도착했는지 동료는 택배박스 들이느라 바쁘고 ㅎㅎㅎ 4살 터울 딸내미들이 좋아하는 먹거리를 많이 알게 됐는데 ㅎㅎ 육아 필수 간식인가 보다.

 

맛은 총 10가지(토마토, 딸기, 당근, 단호박, 양파, 코코넛, 산양치즈, 플레인(현미), 새우, 자색 고구마)로 다양했고 모두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미찰열과 압력으로만 구워내어 영양손실을 최소화 한 프리미엄 미네랄 영양스낵이라고 한다.


동료가 구입한 건 대용량 팩에 든 5가지 맛에 서비스로 코코넛 하나 제공해 줬다.


언박싱하자마자 가장 먼저 손에 잡힌 팩 뜯어서 맛보라고 줬는데 토마토맛.

토마토 자체의 맛은 미약했지만 원물 분말을 넣어 토마토의 붉은색은 느껴졌고, 구수한 현미맛이 더 나는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맛.


입에 잘 녹는 뻥튀기 스타일인데 빼빼로 마냥 가늘고 길쭉한 모양으로 만들어 손이 작은 아기도 잘 잡고 먹을 수 있더라.

아고 야무지게 잡고 먹는 귀요미 😍

하나 줬는데 열심히 먹더니 앉은자리에서 3개는 먹는 듯? ㅎㅎ 아기 간식으로 샀는데 어린이집 다니는 딸이 더 좋아한다고 한다.

이전에 먹던 쌀과자는 아기가 변비가 생겨 고생했는데 프리미엄 영양만점 미네랄 아기간식 현미한톨은 변비 없이 먹일 수 있고 기호성도 좋아 베이비페어 갔다가 사서 먹은 이후부터 줄곧 주문해 먹는 과자라고  함.

트랜스지방, 설탕, msg 등 첨가물 없이 만든 건강간식이라 어린이 있는 집은 필수로 구비해둬야 할 것 같고, 성인만 있는 가구도 상비 간식 주전부리 같구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