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가볼만한곳 헬리녹스 15주년 팝업스토어 성수 에코백 무료 득템
아웃도어 캠핑 전문 브랜드인 헬리녹스가 SINCE 2009, 15주년을 맞이하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알려준 정보로 한정 리미티드 메뉴 없을까 싶어서 퇴근길에 후다닥 방문하게 됐다.
네이버 리뷰에 나온 지도 첨부 장소(스퀘어 성수 1-3)로 갔더니 웬걸? 무신사 에디션 팝업? 이 있어서 당황. 팝업스토어라 주소가 제대로 입력되어 있지 않다 보니 성수동 2가 273-35로 직접 검색 후 찾아가는 걸 권장한다.
헬리녹스 15주년 팝업스토어 성수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 2가 273-35
팝업스토어 위치는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로 직진 후 세광양대창 골목으로 우회전 후 직진해서 첫 번째 블록에서 좌회전하면 건물과 건물 사이 주차장 같은 공터에 헬리녹스 텐트와 캠핑의자 테이블 등이 진열되어 있어 찾기 쉽다.
나는 처음부터 잘못 안내된 지도 보고 찾아가서 치즈인더스트리 성수 카페 있는 쪽인 스퀘어성수 1-3 주변 돌고 성수역 쪽으로 돌아왔네.
캠핑 마니아 남자친구 따라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한남동과 해운대 달맞이길에 있는 부산 두 지점 다 방문해 봤는데
전국에 오프라인 단독 매장은 서울과 부산 두 곳뿐이래서 직접 방문해 보니 규모도 크고 볼거리도 다양하고 좋아서 팝업스토어도 기대되더라.
텐트는 밖에 7개 정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송민호가 사용한다는 스타일인 터널식 고가 텐트도 있었는데 판매일정과 가격은 미정으로 나와있어서 판매 중인 모델과 미발매 모델이 섞여서 진열되어 있었음.
컬러랑 스타일은 헬리녹스 스타일이라 기존 제품과 큰 차이는 모르겠네?
출입문으로 들어가니 15주년 기념 영상이 자동재생 반복되는데 한 편의 다큐 멘터리 같더라 ㅎㅎ
카운터 쪽에 보니 인스타 피드 or 스토리에 헬리녹스 15주년 팝업스토어 관련 업로드 시 헬리녹스 에코백을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기에 도착하자마자 인증했다.
해시태그는 #helinox #helinox15th #helinox15thanniversary
다른 리뷰 보니 증정용 에코백 컬러가 단일 컬러가 아니고 네이비, 그린, 레드, 오렌지, 블랙으로 다양한 것 같더라.
내가 갔을 땐 블랙 컬러만 있어서 컬러 선택이 불가능했는데 블랙이 무난한 컬러라 좋긴 한데 다른 컬러도 실물 궁금해서 팝업 종료 전에 재방문해볼까 싶음. ㅎㅎ
에코백은 사이즈가 아주 큼지막해서 이번에 그레고리 캠핑에서 받은 담요도 접어서 넣을 수 있을 것 같아 담요 파우치 겸 ㅋㅋ 캠핑 갈 때 운동 할 때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스럽네.
오늘 같이 비 오는 날 들어도 빗물이 흡수되지 않고 또르르 흐르는 듯한 느낌이라 어느 정도 방수되는 재질 같아 좋더라.
가방 안에 수납형 포켓이 있는데 지퍼는 없는 타입. 어쨌든 무료라 감사히 받았음 ㅎㅎ 지리산 다녀왔더니 국립공원 공단 굿즈에 더 꽂혀버려서 남친이랑 같이 하고 다닐 지비츠랑 키링 엄청 샀는데 ㅎㅎ 에코백에 달아도 아주 귀엽겠다.
팝업스토어 매장은 아주 넓은 편이 아니라 한 바퀴 금세 둘러볼 수 있는 수준인데 15주년 기념 패치나 온도계 등은 진작 품절 돼버렸고 체어랑 Cot, 모자, 후디는 남아있었는데 무난한 디자인이라 별로 손이 가질 않더라.
H-Shack 3.5p 텐트의 경우 1인 1개 한정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고 한다. 행사기간(5.3 - 5.12) 내 팝업스토어 계산대 직원의 안내에 따라 구매 가능하고 6월부터 순차 발송되며 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교환 / 환불 불가. 수량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 될 수 있다고 하는데 7일 기준 재고는 남아있는 듯했다.
남자친구가 헬리녹스 체어를 여러 개 갖고 있어 캠핑 갈 때마다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하기 편하고 가벼워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체어원, 투, 제로, 선셋체어까지 두루 관심 갔는데 속눈썹 예약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여유 있게 보질 못했다 ㅠㅠ
15주년 기념 모델보다 내가 좋아하는 민트 그린 등 산뜻한 컬러 조합의 체어가 마음에 들어서 앉아봤는데 역시 편하다. 등과 엉덩이 부분이 일부 매쉬 소재라 여름에 땀 안 차고 시원하게 앉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커플체어로 구입해볼까 싶기도 ㅎㅎ
Tac Table도 귀여운데 ㅎㅎ 의자고 테이블이고 가격이 너무 사악함. 작은 소품들도 관심이 많은데 컬러나 디자인이 manly 하고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라 아쉽다.
그래도 일부 벽면 전체를 진열한 다양한 패턴 디자인의 체어원 패턴 보니 구매욕이 샘솟더라.
사진에 맘에 드는 패턴 체크해서 다 사고 싶더라는 ㅎㅎ
내일 시간 내서 한 번 더 방문해 봐야겠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느긋하게 둘러보고 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