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말차카페 녹차밭 힐링뷰 애월맛차
비 내리는 금요일 아침. 여행 마지막날 피로해소를 위해 본태박물관 옆 아라고 나이트고 온천 & 수영장에서 여독 풀고 제주샘주 양조장에서 선물용 증류주 몇 병 샀는데 양조장이 애월읍에 위치하여 애월 카페 찾다가 발견한 제주 애월 녹차밭 말차카페 애월맛차를 방문했다.
오션뷰 카페보다 이런 싱그러운 녹차밭이 더 내 스타일이라 방문했는데 카페가 아담하고 통창뷰로 보이는 녹차밭이 아주 매력적인 카페라 마음에 들었다.
제주 애월 말차카페 애월맛차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183 (하귀1리 1112-2)
영업시간: 11:00 - 18:00 (라스트 오더 17: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문의: 0507-1344-2737
대로변에 위치했는데 카페 전용 주차장인지 모르겠지만 건너편 공터에 주차할 만한 공간이 있어 주차하고 오니 애월맛차 이용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이 공터에 주차하고 카페 찾더라.
카페는 큰 나무 아래 상호가 적힌 간판이 크게 걸려있었고 왼편은 한옥 펜션 오른쪽이 애월맛차 카페인데 안쪽으로 들어와서 펼쳐지는 녹차밭 뷰가 너무 힐링되고 좋았다.
마당에서 놀다가 낮잠을 청하는 귀여운 고양이들까지 힐링되는 요소가 너무 많았는데 내가 본 고양이는 총 3마리였는데 엄마가 5마리라고 하시네?
제주 말차카페 애월맛차 메뉴는 빙수, 말차, 티, 에이드, 커피에 디저트로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었고 빙수포장도 가능하다고 한다.
빙수는 포장 가능하다고 하며 팥과 말차 아이스크림이 기본으로 들어가서 팥을 따로 원할 경우 따로 요청하면 된다고 한다.
애월맛차의 말차는 제주동다원의 유기농 말차를 사용한다고 하며, 팥은 국내산 팥을 직접 삶아 사용한다고 한다.
차나 차선, 티 스트레이너 같은 것도 판매 중이라 말차 맛보고 괜찮으면 선물용이나 직접 먹는 용으로 구입해 와도 좋을 것 같다.
2021년부터 2024년까지 블루리본 서베이 수록된 카페로 탐나는전 사용도 가능한 곳이어서 말차빙수 1-2인용(15,0)에 아이스 아메리카노(5,0) 탐나는전으로 결제하니 캐시백 1,239원 적립됐다.
원목으로 된 트레이에 느낌 있는 도자기에 담아 말차 눈꽃빙수에 유기농말차, 적당히 달달한 팥과 아이스크림이 조화롭고 느끼하지 않은 맛있는 빙수였다.
통창으로 펼쳐진 녹차밭과 이 앞에서 뛰노는 고양이들, 감성적인 빙수 플레이팅에 따스한 분위기의 카페 내부가 플레이스 저장 누르지 않을 수 없었던!
맛, 분위기 모두 챙길 수 있는 제주 애월 말차카페 녹차밭 힐링뷰 애월맛차 🍵
다음에 제주 오면 재방문각인 카페 💚
- 내 돈 내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