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2024 자전거대회 서울자전거대행진 프리라이딩 참가신청 후기

반응형

 
몇 년 전에 구입한 하이브리드 자전거 열심히 타고 코로나 때 방치해 두니 앞바퀴였나? 뒷바퀴가 바람이 빠져서 바퀴 고무 교체가 필요했는데, 자전거 연식도 제법 됐고 귀찮다는 핑계로 버려졌다. 🥲

부모님이 폐기? 할 생각으로 밖에 내놓고 난 이후 난 자전거를 잃게 되었다 🤣

없으면 맨날 타고 싶고, 있으면 막상 매일 타지는 않게 되는 지라 ㅎㅎ 요즘은 공유 자전거도 종류가 다양한데 부피 차지도 크고 관리가 필요한 자전거를 굳이 또다시 소유해야 하나 싶은 생각에 자전거 없이 살던 몇 년간.


 

신나는 야간 탄천 라이딩

이 얼마만에 탄천 야간 라이딩인가 😲🤩🚲 새신 신고 뛴건 아니고 오래간만에 탄천 라이딩 🚲 점심...

blog.naver.com

 

자전거 타기 좋은 날 🚲 탄천 마실

거의 반년간 묵혀뒀던 자전거를 꺼냈는데 자전거 커버를 씌워뒀는데도 먼지가 쌓였다. 먼지 털어내고 푹 꺼...

blog.naver.com

 

탄천 라이딩

날씨가 좋아졌으니 자전거 좀 타야겠다 마음먹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타는거라 먼지털고 닦아내는데 애먹...

blog.naver.com

 

라이딩 어게인; 사진 찍다 놓친 아이스크림 트럭

오늘은 지난주에 비해 시간단축하고 왔습니다 ㅎㅎ 잠실 가기 전 갈래길에 있던 푸드트럭 메뉴 구경하려고 ...

blog.naver.com

 

한강 야경, 탄천 라이딩

오늘밤 8시쯤 갑자기 필 받아서 ~ 자전거 바퀴에 바람 넣고 보조배터리랑 손전등, 고글 등 필요한거 챙겨서...

blog.naver.com


없어도 잘 살았으나 ㅎㅎ 없으니 나름 열심히 탄천 라이딩을 혼자 즐기던 때가 그립고 걷기 싫은 날 걷기 대신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던 선택의 폭이 사라져 자전거의 갈증이 생겼는데 ㅋㅋ 생각지도 않게 자전거가 생겨버렸다.


남자친구의 서프라이즈 선물인데 접이식 자전거를 선물해 준 것도 모자라 매일 타고 싶을 정도로 예쁘게 셀프로 튜닝해 주다가 전문가에게 맡기고를 반복하고 있는 중이라 ㅎㅎ

나도 브룩스 안장, 자전거 가죽 손잡이, 조셉쿠삭은 아니지만 벚꽃 느낌의 화사한 힌지 클램프, 따우전드 헬멧 챕터 1.5 등 자전거 부품과 액세서리 구입에 열중하게 되었음 ㅋㅋ
 
함께 탈 수 있는 커플자전거가 생긴 기념으로 남자친구가 자전거대회인 서울자전거대행진 참가신청을 했다고 하더라.

 

서울 자전거대회 2024 서울자전거대행진 참가신청 및 참가비 접수방법

 

서울자전거대행진

건강하고 안전한 자전거 도시, 깨끗한 자전거 도시, 녹색성장 선도 도시를 여러분이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eoulbikefest.com

 
당장 이번주 일요일에 행사 시작이라 ㅎㅎ
지난 4월부터 참가인원(자전거 퍼레이드 7천 명, 프리 아이딩 3천 명) 선착순 마감까지 접수받았다고 함.


참가인원 후덜덜하다. 대규모 행사라 코스에 도로 교통 통제가 이뤄질 예정이라고 들었음.


 

자전거 대행진 종목안내

자전거 퍼레이드 : 광화문 광장 집결 후 정해진 21km 코스를 자전거로 달린 후 상암월드컵 공원으로 골인  / 그룹별 골인지 도착 후 완주 기념품 제공
 

프리라이딩: 집에서 출발(자유스타트)하여 자유롭게 10km 이상 원하는 코스 자전거 타고 골인지에 5/19(일) 오후 1 ~3시 사이 상암월드컵 공원으로 골인 / 거리 확인 후 기념품 제공
 

골인지 도착(월드컵공원 평화광장) 이후 상설프로그램(공연 체험 이벤트) 현장 프로그램 자유롭게 참여 후 자유귀가(개별해산)
 
우리는 정해진 코스와 거리를 준수해야 하는 퍼레이드 대신 이런 대회는 처음이라 많은 제약 없는 프리라이딩으로 참가 신청했다는데 퍼레이드는 진작에 마감돼서 선택권이 없다고 했음 😅

 

자전거 대행진 사전 기념품

 
참가신청자들에게 사전에 제공되는 공통 기념품은 티셔츠와 대회 안내 책자, 참가자 인식표를 우편 배송해 주는데

의상은 퍼레이드 참가자는 블루,  프리 라이딩은 화이트, 참가자 인식표는 홈페이지에 블루로 업로드되어 있는데 이건 퍼레이드 참가자에 해당되는 컬러 같고 우리는 노란색을 받았다.

 

 

자전거대행진 기획전 (인터넷 쇼핑 할인혜택)

 

 

러너블스토어

러너들을 위한 맞춤 쇼핑 제안, 러너블스토어

runablestore.imweb.me

 
자전거 대행진 참가자를 대상으로 자전거나 용품, 헬멧 등을 1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중이었는데 따우전드 헬멧도 팔더라.

공홈에서 정가로 사려다 리퍼브 사긴 했는데 새 상품 10% 할인이면 그냥 이 사이트에서 새 걸로 살걸 그랬나 싶기도 🫢

야광 데코 스티커랑 플래시 바이저까지 같이 주문해 버려서 상태 좋은 상품으로 걸리길 바라는 중 ㅎㅎ

 

자전거 대행진 완주 기념품

 
 
자전거 대행진 완주 시 메달과 팔토시, 음료와 빵 같은 먹거리 준다는데

 

국토탐방 자전거여행 종주 인증수첩 및 지도 구입 방법 온,오프라인 판매처

기존에 있던 자전거 한창 열심히 타다가 앞바퀴가 펑크 나는 바람에 수리하기 귀찮아서 안 타고 밖에 내놨더니 폐기된 느낌 ㅠㅠ 남자친구랑 같이 자전거 타고 운동하고 싶어서 이참에 자전거

armed49.tistory.com


우리는 아라뱃길 쪽 국토탐방 자전거여행 종주 인증수첩 첫 스타트 끊고 상암으로 갈 예정. 이번주 일요일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