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알리익스프레스 가성비 레고 블럭 독특한 보석함 모양 스폰지밥 집게리아

반응형

친구가 얼마 전에 알리에서 스폰지밥 블럭을 주문했다고 하면서 레고 전문 유튜버가 리뷰한 영상 보여주는데 고퀄이었다.


주문하고 열흘? 일주일? 배송완료까지 생각보다 얼마 안걸렸고 가격은 50불 정도로 레고 정품의 1/3 이상 저렴한 것 같았다.

박스 크기 50 * 15 * 35cm

레고에서도 크러스티 크랩 식당의 모험 3833 집게리아가 발매됐었나본데 블럭 갯수, 스케일 등을 비교하면 중국발 정품이 오히려 더 낫더라.


정품이라고 쓸모가 있는지 모르겠는 ㅎㅎ 소장용? vip 카드도 동봉되어 있음.


니켈로디언 라이센스 인증까지 받은 중국발 정품이라 박스, 설명서도 컬러 퀄리티 좋고 과자 종합선물세트같이 큰 상자를 개봉하면 그 안에 2개의 박스로 또 나뉘어 있다.


박스 안에 블럭은 번호별로 넘버링해서 비닐에 넣어놔서 설명서 순서에 맞춰 조립하면 되는데 블럭 피스가 많고 집게리아 외 쓰레기통, 보트, 입간판 등 추가로 만들 블럭이 많아서 부피가 있는 편이다.

제품 크기 30.5 * 21 * 25.6cm

건전지 내장된 led 조명과 캐릭터는 6가지가 들어있는데 완성형 피규어는 아니고 건담 맞추듯 뜯어서 조립해야 하는 스타일로 되어있다 ㅎㅎ


넘버링된 봉투에 들어있는 블럭 포장을 뜯어 신발 상자 뚜껑(단단한 지함)에 넣고 시작. 블럭 파츠가 너무 많아서 조립할 때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해야 함.


스폰지밥: 스폰지밥 스퀘어팬츠(Spongebob Squarepants)
뚱이: 패트릭 스타(Patrick Star)
징징이: 스퀴드워드 텐타클즈(Squidward Tentacles)
다람이: 샌디 칙스(Sandy Cheeks)
핑핑이: 게리(Gary)
집게사장: 유진 크랩스(Eugene Krabs)
플랑크톤: 셸던 플랑크톤(Sheldon Plankton)



박스 하나에 동봉된 블럭 다 맞춰갈 즘에 캐릭터 조립했는데 스폰지밥 만화 본 적없어서 내용은 모르지만 70%는 완성된 느낌이랄까 ㅎㅎ

뚱이 이름도 몰랐고 불고구마 🔥 🍠 인줄 알았는데 ㅋㅋ 불가사리였다고 해서 웃겼음. 아마 나같은 사람 많을거 같긴한데 ㅎㅎ


블럭 맞추다가 특정 블럭 한 두개가 없어져서 다른 컬러 같은 모양으로 조립하다가 나중에 발견하고 바꿔끼니 조립한거 해체해서 넣느라 약간 고생함 ㅋ 블럭 없다고 몇 번 이 행동 반복했는데 박스 구석 잘 살피면 다 있긴하더라.


다행히 누락되거나 파손된 거 없이 토요일 오후부터 시간 될 때 맞추고 일요일 점심에 둘이서 맞추니 나름 금세 완성할 수 있었음.


완성 후 인증샷 찍었는데 귀엽다 ㅎㅎ 근데 조립하고 나면 항상 하는 고민은 보관!
안방 티비장 밑에? 둔다고 하는데 먼지 많이 쌓일까봐 걱정 ㅋㅋ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한 하드 먹으면서 집에서 블럭 조립하고 노는 것도 더위를 피하는 방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