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파주 교하맛집 놀라울 정도로 푸짐한 코다리맛집 파주코다리

반응형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구경 갔다가 맛집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놀라울 정도로 푸짐하게 제공되는 코다리집으로 유명한 파주코다리.

리뷰 사진만 보고 비주얼에 꽂혀서 방문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파주 가서 한식, 코다리 생각날 때 재방문하고 싶은 곳!

여심저격 인테리어 대형카페로 유명한 더티트렁크와도 가까워서 파주 나들이,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방문해도 좋을 위치였다.

파주 교하맛집 파주코다리

주소 : 경기 파주시 교하로 412-5 (동패동 28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 - 17 / 라스트 오더 19:40), 매주 월, 화 휴무
문의 : 0507-1480-4884


매장 앞 전용 주차공간에 주차 후 가게 들어갔는데 라스트 오더 임박해서 가서 하마터면 헛걸음할 뻔했으나 코다리가 남았다고 해서 식사할 수 다행이었다.


중앙 셀프바에는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부침개 존이 있어서 기다리는 사람 없을 땐 테이블 당 2장, 뒤에 대기가 있으면 1장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또 그 맞은편에는 맛보기 강정도 제공하고 있어서 대기하거나 식후 한 움큼씩 집어먹을 수 있는 서비스도 ~ 한 봉지 2천 원에 구입가능해서 아빠 드리려고 한 봉지 사 왔다는.


파주코다리 컨셉이 언젠가 먹어봄 돌짜장집 컨셉과 비슷해서 관련 있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돌짜장의 기준이 되었다던 파주돌짜장집 오너셰프였다고 하는데 주변의 시샘으로 연매출 10억짜리 식당을 팔고 지금 식당 위치에 1인분 2마리 코다리 집을 오픈했다고 한다.

이 집은 코다리가 단일메뉴로 1인당 2마리가 제공되니 2명, 2인분 주문 시 코다리가 총 4마리가 제공된다.

명수에 맞게 주문하거나 넉넉히 먹고 남은 건 또 포장도 가능하니 인당 2마리씩 계산해서 주문해도 무방 ㅎㅎ

2명 방문이라 2인분 4마리 32,0 주문했다.

코다리가 저렴한 대신 밥은 미포함이라 추가해야 했는데 한 공기로 충분했다.


그리고 술도 재밌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운전자를 위해 1병 주문 시 1병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주류 냉장고 보고 코다리와 같이 먹을 맛있는 술도 곁들여도 좋을 것 같네.


셀프바에서 김치전 갓 부쳐오니 기본찬이 세팅됐는데 대접에 콩나물국과 쌈무, 땅콩조림, 연근 유자샐러드, 백김치, 마른김이 제공됐다.

김이 길게 나와서 손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서 코다리와 밥 시래기 등 넣고 싸 먹으면 꿀맛.


코다리조림이 나왔는데 진짜 대박 가성비 최고 비주얼이었다.


배를 갈라 먹기 편하게 손질된 통 코다리 4마리와 가래떡 2개, 시래기, 백목이버섯까지 군침폭발 비주얼이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꾸덕한 코다리살 맛보기.



매콤 칼칼 비법 양념장에 잘 스며든 코다리와 시래기 떡은 밥도둑.

양념장은 판매도 하고있어 오징어 주꾸미 낙지볶음 두부, 갈치, 어묵, 멸치 조림 등에 활용해도 별미라던데 양념장 가격도 착한 것 같다. 다음엔 양념장도 하나 사와야겠다.


남은 코다리는 포장해 왔는데 다음날 먹으니 숙성돼서 그런가 ㅎㅎ 더 맛있더라.

파주 갈 일 있음 재방문해야지!

- 내 돈 내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