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는

수원 신동카페거리 디저트 맛집 누헤즈 커피 NUHEZ COFFEE SHOP

반응형

남친 회사 근처에 신동카페거리라고 있는데 괜찮은 카페와 음식점이 몇 있지만 등하불명인지 퇴근하기 바빠 한 번도 안 가봤다고 하더라.

그래서 퇴근하고 수원으로 직행했는데 ㅎㅎ 벌써 카페 다녀온 지도 5개월째에 접어들었구나 🤭



수원 신동카페거리 누헤즈 커피 NUHEZ COFFEE SHOP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7 1층 누헤즈커피 (신동 924-1)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문의: 0507-1335-9403
위치: 수인분당선 매탄권선역 1번 출구 511m


위치는 매탄권선역에서 가까운 일대의 주택가인데 남자친구가 지하철역으로 픽업 와서 주차는 신동 공영 주차장에 주차 후 돌아봤다.


카페와 음식점이 몰려있긴 했는데 식사는 광교상현역 근처로 예약해 둬서 카페거리라고 하니 ㅎㅎ 신동에선 카페만 가보기로 하고 어느 카페에 갈지 두리번거리다 발견한 누헤즈 커피.

모던 시크한 분위기의 외관을 한 곳이었다.
건물 전체는 블랙 그레이 브릭에 테라스가 레드로 포인트 되어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

밖에서 볼 땐 좀 어두워서 그런가 bar인지 커피숍인지 분간이 안 갔는데 누헤즈커피라는 상호를 발견하고 들어가게 됐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넓은 편이었고 밖에서 보던 어두운 느낌에 비해 생각보다 밝았지만 적당한 조도라 마음에 든다.


22년 5월에 오픈한 모양인지 아직 2년이 채 되지 않은 나름 신상 카페지만 긴 시간 커피업계에 몸담아 왔다는 분이 운영한다고 하는데, 커피를 마시지 않기에 커피맛은 모르지만 ㅎㅎ

좋은 원두를 쓰는지 카페에서 나는 좋은 커피 향과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디저트와 논커피 메뉴도 있으니 나도 마실 만한 음료는 충분한 것 같았다.

누헤즈 커피 메뉴

에스프레소, 콜드브루, 필터커피(핸드드립) 커피전문점답게 커피 종류가 다양했고 맛있어 보이는 라떼도 많다.

누헤즈 커피의 시그니처 음료는 블렌딩 한 밀크와 에스프레소 폼을 얹은 누헤즈 블랑두라고 한다.

논커피 메뉴는 내가 좋아하는 말차라떼를 비롯하여 딸기, 초콜릿, 군고구마 라떼에 아이스티, 에이드, 등 10여 가지에 티백 tea는 TWG 티백을 사용하더라.

말차라떼에 twg, 말차 치즈케이크면 게임 오버 ㅎㅎ 말차 녹차 디저트 매니아라 자부하는 내가 와야만 하는 메뉴를 다 갖추고 있으니 행복.


치즈 케이크는 꾸덕함의 끝판왕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있는데 무려 4종류(플레인, 얼그레이, 초코, 말차).

여기에 르뱅 쿠키는 3종류[초코 크럼블, 초코 스모어, 제리 치즈 쿠키(황치즈)] 개인적으로 말차 쿠키도 만들어 주면 좋겠구먼 ㅎㅎ

케이크의 경우 홀케이크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며 누헤즈에서 판매하는 모든 디저트는 엄선한 식재료로 반죽부터 굽기까지 매장에서 직접 베이킹하고 있다 하니 맛이 더 궁금해졌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 황치즈 쿠키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 먹을 배를 남기기 위해 ㅎㅎ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7,0)와 누헤즈 블랑두(6,8), 말차라떼(6,5)를 주문했고 라떼는 단맛을 많이 빼달라고 했는데 그럼 말차 특유의 쌉싸름함도 같이 줄어드니 ㅠㅠ 적당히 빼달라고 함 ㅎㅎ


궁금해서 한 모금 마셔봤는데 시그니처 음료라 진한 우유와 커피 향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고


말차라떼는 요청에 의해(단맛 제거) 좀 싱거워졌으나 괜찮았다.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홀 케이크로 주문해서 가져오고 싶을 정도였는데 응축된 진한맛과 텍스처가 마음에 든다. 꾸덕한 식감에 입에서 녹여가며 음미할 수 있으니 더 맛있게 느껴진다.

얼그레이 초코 다 맛있을 거 같은데 ㅎㅎ 종류별로 조각모둠 같은 거 사와서 먹고 싶어지네~


분위기 좋아 데이트로 방문하거나 혼자 와서 노트북 하는 사람 많았던 시끌벅적하지 않았던 모던한 카페.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