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는

분당속눈썹 연장잘하는 미금역 한끗래쉬 n번째 재방문

반응형

 
속눈썹 연장을 즐겨하는 편이지만 눈 주변이 민감하고 다래끼가 잘 생기다 보니 아무데서나 연장할 수 없어 새로 샵 찾을 때 많이 고민하고 방문하게 된다. 



주로 회사나 집 주변에 괜찮은 샵 찾아 여러 속눈썹 연장샵을 다니다가 정착한 속눈썹 전문점 한끗래쉬.

작년인가? 생긴 지 오래되진 않았는데 집 근처라 퇴근길에 방문해서 연장받아보고 마음에 들어 첫 방문 후 4번 더 예약하고 방문하게 된 리얼 속눈썹 맛집이다  👀 ㅎㅎ

 


분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미금역 한끗래쉬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65 천사의 도시 1차 2층 245호 한끗래쉬 (금곡동 16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0507-1351-2584
위치: 미금역 7번 or 8번 출구 바로 옆 건물 천사의 도시 1차 2층 45호

 

한끗래쉬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미금역 한끗래쉬가 좋은 점은 베테랑 원장님이 빠른 손놀림으로 꼼꼼하게 눈매에 맞는 연장해 주시는 점도 있지만 늦게 근무하는 직장인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게 영업시간을 타 속눈썹 전문점보다 늦게까지 운영한다는 점이다.



미금역 7,8번 출구 바로 옆 천사의 도시 1차 2층에 있는데 이 상가 건물이 워낙 커서 초행이면 좀 헷갈릴 수 있으니 태국 마사지, 실내운전연습장이 보이면 바로 앞에 한끗래쉬 입간판이 보이니 잘 살필 것.



원장님 한 분이 근무하는데 관리받을 룸은 3개라 바로 앞 타임에 손님이 관리받고 가서 자리 정리가 안되더라도 정리된 다른 방을 이용하면 되니 쾌적한 공간에서 관리가 가능하다.

첫 방문땐 그냥 갔었고 이후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후 방문했는데 예약시간에 예약 가능시 문자로 예약금 입금 안내 문자가 온다.

노쇼 방지 차원에서 예약금 만 원을 받고 있고, 방문 후 속눈썹 관리를 마쳤을 때 결제 시 예약금 차감 후 결제하면 된다.




하던 대로 가볍고 부드러운 캐시미어모 C컬 9-11mm로 선택. 평소 선호하는 스타일을 알고 계시니 같은 디자인으로 할 건지 확인하시곤 바로 연장에 들어간다.

퇴근 후 피로감이 몰려와서 그런지 침대에 편히 누워서 원장님 손놀림 느낄 새도 없이 곯아떨어지게 되는 마법 ㅎㅎ

꼼꼼하게 연장해서 시간은 1시간 좀 더 걸렸음. 더 붙이고 싶거나 수정하고 싶은 부분 있는지 물어보고 나면 연장 완료.



같은 노메이크업 이지만 이렇게 밋밋했던 눈에


또렷함을 더하니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등 아이메이크업이 불필요해서 세상 편하고 메이크업 시 시간도 단축된다 ⏰️👩‍🎤🙆‍♀️

미금역 한끗래쉬는 분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답게 연장 직후 눈 시림이나 이물감 전혀 없고 모근보호기법으로 붙여서 모근과 속눈썹에 자극을 단 한 번도 느낀 적 없으니 만족스럽다.
 
그리고 한창 수영 다녔을 때도 한끗래쉬에서 연장하고 거의 매일 수영하러 갔었는데 매일 수영해도 연장한 눈썹이 거의 그대로라 이런 조건에서도 지속력 대박!
 
지금은 겨울이라 수영 쉬고 있는데 이번엔 한 달 이상 바로 붙인 것 마냥 그대로 지속될 것 같다. 메이크업 없이 선크림만 바르고 다녀도 또렷하고 맑아 보여서 편하고 좋음 😎


현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시니 더 저렴하게 예뻐지시길 🤩

- 내 돈 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