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는

파타고니아 R1 에어 풀집 후디 계절 불문 만능 기능성 웨어

반응형


통기성과 보온성 높은 미들 레이어로 파타고니아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계절 불문 만능 기능성 웨어 
R1.


얼마 전 아울렛 파타고니아 매장 갔다가 50% 할인가에 판매 중이었는데 남자친구가 깜짝 선물해 줬다.


 

파타고니아 23F/W 우먼즈 R1 에어 풀-집 후디(40260O7GN)Womens Air Full-Zip Hoody

COUPANG

www.coupang.com

 


22 FW 모델로 품번은 40260N7 컬러는 여러 가지 있었는데 청록은 사이즈가 없
었고 차분해 보이는 버건디 컬러가 나쁘지 않아 S사이즈로 골랐다.

정가는 249,000원 컬러별로 할인율이 상이한데 버건디는 50% 할인 중이라 물량이 몇 없는 것 같았다.

매년 신상이 출시되는 듯한데 디자인은 동일한 것 같고 22년 모델은 4 컬러, 작년 모델은 6 컬러로 최근에 출시된 게 컬러 선택의 폭이 더 넓다.

상세정보에 표기된 무게는
22년 모델 162g / 23년 모델 309g으로 나와있어 원단 무게의 차이가 있어 보인다.

 

파타고니아 534951 코리아 23FW R1 에어 풀-집 후디 40255O7

COUPANG

www.coupang.com

 


커플룩으로 입자고 해서 남성용 버건디 R1도 봤는데 후디 집업은 사이즈가 없어서 ㅠ

 

파타고니아 500503 코리아 멘즈 R1 에어 크루 40235O7

COUPANG

www.coupang.com

 


풀오버 스타일의 1221159 R1 에어 크루 세쿼이아 레드 동일한 버건디 컬러로 선택함.

 

파타고니아 R1 스펙 및 사이즈 선택

우먼즈 XS 44 / S 55 / M 66

 


통풍, 속건성이 좋고 가벼운 플리스 소재로 만든 R1 시리즈는 추운 날 활동량이 많을 때 입어도 좋은 기능성 웨어로 유명한데,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움직임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원단은 블루사인(bluesign®) 인증 원단 제품이고 무게감 162g 밖에 안 돼서 입어보니 정말 가볍고 편했음.

 


왼쪽 팔 부분엔 알파벳 "R"을 자수로 새겨놨다.

 


통풍이 잘되는 옷이라 방풍은 안 돼서 체온 저하 방지 및 유지 차원에서 바람막이 소지는 필수!

등산은 물론 데일리 언제 어디서든 입기 좋은 디자인에 엉덩이 위쪽까지 가려지는 길이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부드러운 지퍼로 2개의 앞주머니, 왼쪽 가슴에 지퍼형 주머니 1개로 보온과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압축력 때문에 부피감이 적어 겨울철 여러 벌 겹쳐 입기 수월함.


손목과 허리, 피부에 닿는 부분은 직조 바운딩으로 신축성을 높이고 속건성을 높여 착용감을 강화했다.


후드에 달린 모자를 써보면 모자가 깊은 편이라 벗겨지지 않고 지퍼도 목 전체를 덮어 아랫입술까지 오는 편이라 바람이 잘 들어오지 않아서 체온유지하기 좋은 옷!

55사이즈 입어서 S로 선택했는데 여유있는 품과 길이를 자랑한다.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불편함없는 사이즈~

 


데일리로도 여행 가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열심히 입고 다녔는데 이 옷 만능이네 :)

같은 소재와 컬러 지만 나는 후드집업, 남친은 풀
오버 디자인이라 시밀러룩 같더라. 센스 있는 커플룩 같이 보여 흡족~

 

파타고니아 23F/W 우먼즈 R1 에어 풀-집 후디(40260O7GN)Womens Air Full-Zip Hoody

COUPANG

www.coupang.com

 


세쿼이아 레드(버건디) 컬러도 괜찮은데 워낙 그린을 좋아해서 그린도 하나 구입하고 싶지만 품절이라 구하기 쉽지 않더라 ㅠ 더 찾아봐야겠다.


 

- 본 포스팅은 소중한 내돈과 시간을 들여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