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는

강원도 원주 줄서는 맛집 감동스런 뼈 짬뽕 뼈대있는짬뽕

반응형


인생짬뽕 😍 뼈대있는짬뽕

[강원도 원주 캠핑장] 감악산 치악산 가까운 힐링스팟 : 원주 감악산 캠핑숲

#원주캠핑장 #감악산캠핑숲 한파가 끝나고 다시 슬슬 캠핑 떠날까 해서 이번에 찾은 원주 감악산 캠핑숲. ...

blog.naver.com


원주 캠핑 갔다가 발견한 원주 뼈짬뽕 맛집
영업시간 짧고 대기 많아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는 필수라고 한다.



방문 전 간단히 리뷰 살펴봤는데 일단 음식이 맛있다는 반응이 주였고 짬뽕에서 감자탕 맛이 느껴진다는 사람들도 더러 있었지만 돼지 등뼈를 사용한 거지 짬뽕 고유의 맛은 살아있는 진한 짬뽕이라 독보적인 스타일이었다.

강원도 원주 봉산동 짬뽕 맛집 - 뼈대있는짬뽕

주소: 강원 원주시 삼광 1길 10 (봉산동 1196-2)
영업시간: 화 - 금 11:30 - 16:00 / 주말 11:3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뼈 소진 시 영업 조기 마감)
문의: 033-734-8252
원주 시내에선 약간 떨어진? 주택가에 위치한 곳인데 원주 사람이 아니니 봉산동이라는 위치는 감이 잡히질 않는다. 어차피 네비 주소 찍고 가니 찾아가는 건 어려움이 없었는데 전용 주차공간이 없어서 식당 주변 주택가나 근처 유료 주차 시설을 활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음.

다만 외지에서 찾는 경우 주로 주말 방문이 많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아예 없지는 않아서 5분 미만 거리에 주차하고 걸어갔음.


단독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정원과 지하실은 대기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었다.



마트에서 장 보느라 원격줄서기 대기 세 번? 미뤘더니 ㅎㅎ 식당 도착해서 약간 대기해서 두 번만 미룰걸 싶더라는 ㅋㅋ 그래도 원격줄서기 안 하고 그냥 왔으면 재료 소진으로 그냥 돌아갔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오픈런 or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필수.


원격줄서기하고 출입구 왼편에 숫자를 어플에 입력해야 최종대기 완료니 순서 두 번째로 다가오기 전까지 식당에 도착해서 대기확정코드 입력은 필수다.


대기할 때 메뉴도 선택해야 했는데 메뉴는 뼈짬뽕과 짬뽕밥, 일반 짬뽕과 짬뽕밥 사이드는 군만두 하나에 스페셜 메뉴로 뼈짬뽕 전골이 있었음. 첫 방문이니 만큼 뼈짬뽕 2인 선택했다.

지하공간 대기하러 들어갔는데 캠핑 체어를 놔서 분위기는 괜찮은데 지하냄새가 나서 ㅋㅋ 바깥 벤치에 광합성하다 순번 돼서 입장함.

자리가 문 앞이라 두리번거렸는데 나중에 2인석 자리가 나서 직원분이 센스 있게 이동할 건지 물어봤지만 귀찮아서 그냥 앉기로 했다.


식사 공간은 3곳으로 나뉘어있고 각 룸마다 셀프바에 양파 단무지 앞치마 식기류가 비치되어 있는데 앞치마는 필수~ 뼈 바르고 짬뽕 면치기 하다 보면 사방에 빨간 육수 다 튐 주의 ⚠️


비주얼이 진짜 어마무시했던 돼지등뼈 목뼈?
살이 정말 부드럽고 실하다. 발골해서 살코기만 발라내도 고기양이 상당해서 육수 양이 남아있지 않을 만한 수준.



고기짬뽕 느낌의 진하고 걸쭉한 육수도 최고! 👍
면도 탄탄 쫄깃하니 맛있고 기본이 매콤한 편이지만



워낙 매운 걸 좋아해서 테이블에 비치된 고춧가루를 몇 번을 추가해 먹었는지 모르겠다 ㅋ

귀하고 푸짐한 짬뽕 클리어 했다. 😋
메뉴는 뼈짬뽕과 여기에 해산물 넣은 전골
사이드로 군만두가 전부였지만 원주 가면 또 갈 맛집!

짬뽕계의 토리파이탄 느낌 ㅎㅎ 너무 내 스타일이라 면하고 국물 거진 다 먹었는데 후회 없음 👏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