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수원 아주대 뼈다귀 감자탕 맛집 감성뼈다귀

반응형

 

 

수원 아주대 착한 가격 깊은맛 대만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싼큐

아주대 정문 앞 메인 스트릿, 대로변인데 먹자골목이라 해야 하나? ㅎㅎ 남친 때문에 알게 된 수원 아주대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작년에 남친 따라서 몇 번 가서 먹어보고 반해서 ㅋㅋ 아주대

armed49.tistory.com

 

수원 아주대 가심비 끝판왕 빙수맛집 디저트 카페 화이트스노우 본점

요즘 아주대 주변 식당 많이 다니고 있는데 대학가라 그런지 맛있고 가성비 좋은 음식점과 디저트 카페가 많아서 흡족해하는 중이다. ㅎㅎ 아이스크림 빙수를 좋아해서 예전에 한 번 가보고 반

armed49.tistory.com

 

수원 아주대 가성비 혼밥 돌판요리 맛집 푸드테라피 김치찜 등뼈찜

아주대 앞 먹자 거리에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집 찾다가 알게 된 푸드테라피.전 메뉴가 돌판에 제공되고 밥과 국은 셀프바에 무료이용 가능한 집이라 아주대 학생들이 많이 찾는 밥집이

armed49.tistory.com

 

수원 광교 라멘 맛집 진한 닭육수 토리파이탄 도이라멘

블랙야크 어플에서 제공하는 전국 산 인증 프로그램 중에서 우리나라 산줄기를 이루고 있는 1대 1 정간 13 정맥인 한남정맥 찾아 인증하고 다니는 요즘. 이번 연휴에 이런 한파가 있을 줄 모르고

armed49.tistory.com

 

[수원 맛집] 아주대학교 돈가스 맛집 소고 sogo

갑자기 왜 또 폭설인지 ⛄️☃️ 날씨가 이러니 태백산 상고대랑 며칠 전부터 계속 생각났던 돈가스 중에서...

blog.naver.com


아주대 맛집이 많아서 남친이랑 수원 데이트할 때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눈여겨봤던 뼈다귀 전문점 감성뼈다귀에 드디어 방문하게 됐다.


이날은 자전거로 화성, 행리단길, 광교호수공원, 월드컵경기장 쪽 크게 돌아서 아주대로 와서 화이트 스노우에서 과일빙수 먹고 더위 식힌 후

저녁 메뉴 고민하다가 최애 음식 중 하나인 두 가지 돼지등뼈요리 (감자탕 + 뼈찜) 모두 맛볼 수 있는 감성뼈다귀 가자는 제안에 단 번에 오케이 하고 자전거 끌고 갔다 ㅎㅎ


수원 아주대 뼈다귀 감자탕 맛집 감성뼈다귀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39번길 19 1층 (우만동 65-5)
영업시간: 매일 10:30 - 21:50 (라스트 오더 21:30)
문의: 0507-1362-5208

위치는 아주대학교 정문에서 도보 4분 거리.
아주대학교병원 정문에서 도보 9분 거리로 아주대 메인 상권이라 우만동, 원천동, 인계동, 광교 지역에서 도보와 자동차(네비 감성뼈다귀 검색)로 이용 가능한데 주차는 전용 주차 공간은 없어서 주변에 적당히 하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우리는 토요일 6시 반쯤에 방문했고 평일엔 아주대 학생들로 만석인 걸 많이 봤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포장이나 배달 손님, 가족단위로 오는 분들이 많아 보였다.


감성 상호답게 기존 노포 같은 스타일의 뼈다귀 집 아니고 좀 깔끔한 분위기로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


룸은 없지만 8인석 테이블도 있어서 여럿이 와도 괜찮을 것 같네. 접이식 자전거라 분실 위험 때문에 가지고 들어와야 해서 우측 구석에 자전거 놓을 만한 공간이 있는 4인석으로 자리하고 메뉴 봤는데 뼈해장국, 소고기국밥, 바비큐 뼈찜과 세트메뉴가 있었다.


뼈해장국과 뼈찜 2인 세트메뉴가 있으면 좋을 텐데 세트메뉴는 3인 세트(42,0)부터 주문 가능해서 남을지언정 양껏 다양하게 먹자하여 푸짐 세트(감자탕 + 바비큐뼈찜) 3인 주문했다.

추가메뉴는 뼈추가(15,0), 날치알 주먹밥, 볶음밥(3,0), 공깃밥 500원, 음료는 1,500원으로 공깃밥과 음료가 일반 식당 평균 금액에 비해 대학가라 그런지 500원 정도 저렴했고, 전 메뉴 3시까지 공깃밥 무제한에 아주대 학생의 경우 계좌이체 or 현금 계산 시 10% 할인해주더라.

기본 찬은 섞박지 스타일의 큼지막한 깍두기, 고추랑 쌈장 주셨고, 카스 한 병 주문했다.

바비큐 뼈찜 맵기 조절이 가능한지 보통보다 더 맵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음.


먼저 등뼈와 우거지 등을 수북하게 얹은 뼈해장국이 나왔는데 소자보다 양이 많아 보이는데? 감자는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남자친구가 안 먹어서 다 내 몫이라 부족하진 않았음 ㅎㅎ


대파, 우거지, 콩나물, 팽이버섯에 감자 내가 좋아하는 채소에 등뼈 가득, 육수는 맑은 스타일인데 밍밍하지 않은 깊은 맛이 나서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이다.


등뼈는 익혀 나오기 때문에 센 불에 보글보글 끓어 채소 숨이 죽고 고기가 잘 데어지면 먹으면 되는데 고기 찍먹할 겨자 소스도 덜어둔다.

 


뼈해장국 나오고 바비큐 뼈찜도 바로 가져다 주심. 빨간 양념이 맛있어 보이는데 토치로 그을린 불맛 나는 뼈찜이면 더 맛있을 것 같지만


뼈가 커서 살코기가 많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니 떡 하고 맛있게 먹었다.


다른 매력의 뼈찜 하고 해장국 등뼈를 번갈아 먹어도 질리지 않음 ㅎㅎ 자전거 타고 돼지 등뼈 마니아인 내가 작정하고 많이 먹었는데도 양이 많아서 뼈찜은 등뼈 2개랑 뼈해장국에도 고기가 남아서 진심 포장해오고 싶었지만 ㅠㅠ 남친이 안 먹을 것 같다고 해서 미련이 많이 남았다는 ㅎㅎ


맛있게 식사 중에 벽보다 sns리뷰 이벤트 안내가 있길래 인스타에 업로드하고 500ml 제로콜라 한 병 받아 남친 줬음 ㅎㅎ 콜라는 남친이 좋아하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맛이더라 👍


직원 분들도 친절했고 가격대비 푸짐한 양과 맛에 아주대에서 감자탕과 뼈찜 생각날 때 방문해 볼 만한 맛집!

- 내 돈 내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