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서울숲 성수동 퓨전 한식 맛집 난포 성수점

반응형

 


성수동 줄 서는 퓨전 한식 식당인 난포.


평일은 예약가능한데 주말엔 대기 등록 후 기다려야 해서 대기할 거 생각하고 점심 겸 저녁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주말이라 대기가 많았음.


매장에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대기 후 서울숲 한 바퀴 돌아보고 오라는 안내 문구가 눈에 띄지만 서울숲은 밥 먹고 가려고 성수동 한 바퀴 돌고 왔는데도 회전율이 빠른 편은 아니라 대기 후 입장함.

서울숲 성수동 퓨전 한식 맛집 난포 성수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지층(성수동 1가 668-79)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50 - 17:00) 라스트오더 20:45, 주말 브레이크 타임 x
문의: 0507-1425-1540


순서 돼서 들어가니 2,4인석 있었는데 짐 때문에 넓은 공간에 앉았음.


메뉴는 식사와 요리, 주류 음료 판매하는데 퓨전 한식 메뉴다 보니 다양한 전통주가 준비되어 있었다.


지층인데 반지하 같은 느낌에 창을 터서 답답한 감은 없었고 바테이블과 원테이블에 한 테이블만 4인석 테이블이었다.

원테이블 자리는 투명 파티션을 올려둬서 좌석 구분을 해놨는데 프라이빗한 느낌은 아니고 외투 걸이가 화장실 가는 방향에 비치되어 있었음.

벽면에 대형 담금주 병에 더덕등 다양한 식재료 담아둬서 신선한 모습이었다. 기본찬을 묵은지랑 우엉절임을 내주던데 이렇게 만든 걸까 싶기도.


전복들깨국수(16,0)
제철회묵은지말이(13,0)
강된장쌈밥(12,0)
제로콜라(3,0) 주문


정갈한 차림, 플레이팅도 소담스럽다.


들깨국수는 기존 들기름막국수 스타일인데 깻잎과 들깨 토핑 김가루에 들기름이 가득 들어있어 촉촉하니 맛있다.


제철회 묵은지 말이는 회는 광어같이 담백했는데 묵은지가 너무 많이 두껍게 말려있어 짜다.


강된장쌈밥은 데친 잎채소가 질기지 않아 먹기 불편하지 않았고 밥양도 적당. 쌈밥 자체는 고소한 맛만 나서 채소 두부 섞인 강된장 곁들여 먹으면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음.


맛있게 먹었으나 아주 오래 대기해서 먹을 정도는 아님.

- 내 돈 내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