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못 속

분당 최애 호두과자 맛집 호밀호두 미금역점

반응형

 


분당 최애 호두과자 맛집, 호밀호두 미금역점

팥을 워낙 좋아해서 그냥 팥도 없어서 못 먹는 수준이라 ㅎㅎ


팥죽, 팥옹심이, 팥 앙금, 팥떡, 붕어빵, 팥빵, 팥빙수 등 팥을 이용한 모든 음식과 디저트는 가리지 않고 먹는다.

견과류도 좋아하기 때문에 팥앙금에 호두과자는 휴게소 가면 꼭 사 먹는 간식 중 하나인데 휴게소나  천안에 가지 않더라도 주변에 호두과자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쉽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

그중에서도 미금역에서 자주 가는 호두과자 집이 두 군데 있는데 한 곳은 까치마을 앞에 있는 코코호도 미금점, 미금역사 안 3-4번 출구 쪽에 위치한 호밀호두 미금역점 두 곳이다 :)

분당 최애 호두과자 맛집 호밀호두 미금역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6 미금역 지하역사 (금곡동 222)
영업시간: 평일 08:00 - 22:30, 토 08:00 - 22:00, 일 12:00 - 19:00
문의: 070-4100-5152

코코호도는 생긴 지 오래됐고, 호밀호두는 공차 자리였었나? 없어지고 그나마 최근에 생긴 곳.


출근할 때 호두과자 굽는 냄새에 취해서 ㅎㅎ 달다구리 한 게 당기는 날은 하루 종일 팥생각하다가 퇴근하면서 만 원어치 사 갖고 오는 경우가 많다.

모전여전이라 ㅎㅎ 엄마도 팥을 너무 좋아하셔서 사가지고 간 호밀호두 호두과자 몇 번 드셔보시고는 이제는 직접 가서 호두과자 자주 사 갖고 오시는데 아예 쿠폰까지 만드셨다고 해서 웃겼음 ㅎㅎ

아침에 갓구울 때 사 먹으면 제일 맛있겠지만 아침에 사는 건 부담이라 ㅎㅎ 퇴근할 때 사면 낮에 구워놓은 걸 판매하기 때문에 식은 호두과자를 살 수밖에 없는 건 좀 아쉬움. 밤에도 갓 구운 거 맛볼 수 있게 기계 돌려 구워주면 좋겠다~

 

호밀호두 메뉴 및 가격

일반 호두과자뿐만 아니라 상하목장 버터로 만들었다는 앙버터 호두과자와 앙치즈 호두과자,


수제 뮤즐리, 쿠키, 다쿠아즈와 커피 음료
도 판매하고 있다.

나는 오리지널 호두과자와 앙버터, 앙치즈 호두과자만 사 먹어봤는데 다 맛있음 ㅎㅎ

선물용 간식용 가격이 다른데 보통 집에서 먹을 거라 간식용 만 원짜리 구입하곤 한다.


10알은 5천 원인데, 만 원짜리는 22알 들어있어 두 알 더 주는 느낌이라 ㅎㅎ 만 원어치 구입!
근데 한 알 먹으면 두 알 세 알까지도 많게는 하루 4개도 먹으니 ㅎㅎ 엄마랑 먹다 보면 3 일가면 많이 가는 거네.

 


반죽이 호밀이라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팥의 당도가 아주 달아서 물리지 않는 달콤한 맛이라 큼지막한 호두도 반알 박혀있어서 달콤 고소하고 빵반죽이 얇아서 부담 없는 맛 ㅎㅎ

차가운 서울우유 한 컵에 먹으면 세상 맛있음!

오리지널 호두과자 1개(20g) 칼로리는 58kcal.
서너 개 먹으면 밥 한 공기 칼로리에 육박해서 정신 차리고 먹어야 한다.



앙버터 호두과자는 일반 호두과자 반을 갈라 두툼하게 썬 버터를 끼어 넣었고,
앙치즈는 호두과자 팥앙금 속에 크림치즈를 동그랗게 감싸 넣어 풍부하고 크리미 한 맛이 특징.


앙버터랑 앙치즈 가격은 동일한데 최소 8알부터 판매 가격은 7천 원이다.



개별 포장된 호두과자를 4개씩 한 봉지에 담아 포장지로 버터와 크림 구분해 놨다.

오늘도 아침에 2개 먹고 저녁 먹고 하나 먹었는데 팥 양이 감질나서 팥죽 주문해 놨음 ㅎㅎ

참고로 레토르트 팥죽은 샘표 저당 밸런스 죽 동지 통팥죽이 레토르트 팥죽 중에 맛도 그렇고 영양성분도 괜찮은 편이라 즐겨먹고 있음!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