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못 속

카카오톡 선물하기 행복주는 명절 선물 바오패밀리 푸바오 안아줘 쿠션 인형

반응형

에버랜드 판다월드(PANDA WORLD) 방문팁  & 푸바오 굿즈 대신 판다블록 구입

지난 크리스마스 전, 에버랜드 평일 자유이용권이 생겨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 어느 놀이기구보다 가장 기대됐던 것이 바오패밀리와의 만남이었다 🤗 아이바오 여사는 쌍둥바오 육아 중이라 만

armed49.tistory.com

 
작년에 에버랜드 판다월드가서 만나고 온 푸바오 때문에 바오패밀리 앓이는 현재진행형 ing으로 계속되는 중.

저번에 갔을 땐 루이바오 후이바오 육아 중인 아이바오는 못봤었는데 쌍둥바오들이 성장해서 방사장에 나오고 나선 판다월드를 찾는 방문객들이 너무 많다고 하니 아직 방문할 엄두를 못 내고 있다.

푸바오 반환일이 정해지고 3월 초까지(오후 시간만) 만날 수 있다고 더 어렵겠지만, 푸바오가 돌아가기 전에 한 번은 더 봐야하니 않겠나 싶은 요즘 ㅠㅠ

출퇴근길 바오패밀리 영상보며 힐링하는 게 낙인 분들 많을 텐데... 중국 쓰촨성으로 가지 않고 한국에서 용인푸씨로 영원히 살았으면 좋겠지만, 푸바오의 행복한 판생을 위해 어쩔 수 없다 생각하니 눈물이 앞을 가린다 ㅜㅜ
 

바오패밀리 (BAO FAMILY) 인형 정보 

[에버랜드] 푸바오 안아줘 쿠션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9,000원

gift.kakao.com

 
그런데 이게 무슨일이야?

자기 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들어갔다가 에버랜드에서 판매하는 바오패밀리를 발견하고 급 고민되기 시작하더라.

 


아이바오랑 쌍둥이, 예약판매하는 상남자 러바오까지 모두 다 구입하고 싶었는데 ㅜㅜ 가격도 가격이지만

푸바오 안아줘 쿠션(49,0000원)
아이바오 쌍둥이 쿠션(69,000원) 아이바오 + 쌍둥바오 
러바오 상남자 인형(79,000원)할부지 패브릭 달력도 증정한다고 하고 워토우당근 인형도 포함이라 아주 비싸진 않지만

3가지 인형을 한꺼번에 들이기엔 자이언트 팬더 인형이다 보니 ㅎㅎ 인형 사이즈가 만만치 않다는 점이 고민이었다.

 

[에버랜드] 아이바오 쌍둥이 쿠션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69,000원

gift.kakao.com

[예약판매]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러바오 상남자 인형(달력 증정)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75,000원

gift.kakao.com

 

 

바오패밀리 인형 구성 및 사이즈

푸바오 안아줘 쿠션 : 푸바오 단독(앉아있을 때 가로 45cm * 세로 50cm / 대자로 뻗었을 때 65cm * 45cm)

아이바오 쌍둥이 쿠션 : 아이바오 1 (앉아있을 때 가로 40cm * 세로 60cm), 쌍둥바오 2 (루이바오 * 후이바오 대자로 뻗은 모습 가로 13cm * 세로 15cm)

러바오 상남자 인형 : 러바오 1 (앉아있을 때 가로 50cm * 세로 54cm), 하트모양 워토우 1 (가로 14cm * 세로 12cm), 당근 1 (가로 5.6cm * 세로 15cm)

모두 BAO FAMILY 더스트백에 포장되어 발송됨.

 

어제 엄마한테 푸(푸바오) 도착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부리나케 집에 달려가서 박스 봤더니 제대로 본 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박스다 ㅎㅎ

바오패밀리 로고나 푸바오 얼굴이라도 인쇄되어 있었으면 오려놨겠지만 박스는 버림.



도착해서 더스트백을 살피니 더스트백이 크고 튼튼한 편이라 푸바오를 잘 감싸주고 있어 좋았다.
꼬까미도 등장 ㅋㅋ


엄마도 내가 산 인형 중에 푸바오가 제일 귀엽다고 하며 안아보시는데 품에 쏙 들어가는? 좀 크긴함 ㅎㅎㅎㅎ 아주 매력적이다!

솜 조절을 해서 실제 푸바오 모습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고 하니 선반 등에 걸쳐놔도 대나무에 올라가 있는 듯한 푸린세스 푸바오 ♥ 내가 원하는 푸바오 모습으로 연출 가능함 :)


뒷모습(푸바오 등 무늬 모양까지 표현한 디테일한 디자인)도 실물 푸바오 못지 않은 모습에 감탄 ㅎㅎ 푸각김밥 푸바오 애정한다!


솜이 조절되어 있어 그런지 납작 엎드린 자세(대자로 뻗은 자세)도 너무 자연스럽고 ㅎㅎ


발바닥은 핑크색 젤리 발바닥으로 연출해 놔서 귀여움 업~!


인형 우측에는 바오패밀리(BAO FAMILY) 상표와 아후루러푸 사진 TAG가 붙어있어 용인푸씨의 귀여움을 상표에서까지 확인할 수 있다 >_<


털이 많이 빠지지 않을까 싶어 의류 먼지제거용 돌돌이 테이프로 살살 푸바오 털 때어주려고 밀어보니 달라붙는 털이나 먼지가 거의 없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인테리어 소품, 소파, 의자, 침대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만족!

누룽누룽 푸바오 실물 못지않은 우리 푸와 내 동생 꼬까미 🐶💚🐼

꼬질꼬질하지만 요녀석들 둘 다 좋아하는 꼬까미 당근 장난감도 함께 귀요미들 기념사진 남겨줬음 ㅎㅎ

나머지 구성원도 들이고 싶은데 푸바오로 만족해야 하는 것인지 심히 고민되네 ㅎㅎ


어쨌든 다가오는 구정 명절 설연휴에 먹는 선물뿐만 아니라 행복이 사랑이 기쁨이와 슬기로운 보물, 빛나는 보물 선물로 ㅎㅎ

특별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

누가 이 귀여운 선물을 마다할까 😎
셀프 선물로도 굿! 🐼👌👍

- 내 돈 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