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못 속

서울 명동 데이트코스 이색카페 미스터힐링 명동역

반응형


친구랑 용산에서 밥먹고 디저트 먹었는데 날은 춥고 설 연휴라 할 게 없어서 가까운 명동 백화점을 찾아보니


롯데백화점 본점은 휴무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오픈했다기에 들렸다 가려고 명동으로 넘어갔는데 넘 피곤하지 뭔가 😅


한남동 블루스퀘어 서점에서 마사지 의자에 앉아 잠시 마사지 받다가 너무 시원하길래 마사지나 받으면 딱 좋겠다 싶더라.

그냥 마사지는 예약없이 가면 못받을 수도 있고 환복도 해야하는데 가격대도 만만치 않아서 어디 좋은데 없나 생각해보니 불현듯 안마의자에서 마사지도 하고 차도 마실 수 있는 이색카페인 미스터힐링이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네이버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했다 :)


예약은 필요없고 티켓 구매 후 20 - 40분? 정도 후에 방문하면 된다고 해서 한강진역에서 6호선 타고 삼각지역에서 4호선 환승 후 명동역으로 향했음.

서울 명동 이색 데이트 카페 미스터힐링 명동역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31-4, 3층 (명동10길 36, 3층)
영업시간: 평일 10:40 - 19:30, 주말 12:00 - 22:00 (요일별로 영업시간 상이하니 방문전 전화문의 필수)
문의: 02-3789-4690
위치: 명동역8번 출구 올리브영 골목 150미터 직진 후 더 식당 건물3층 (엘리베이터 없음)
주차불가

우리가 구매한 이용권인데
프리미엄바디케어+산소존+카페(음료) 13,000원
네이버에서 구매하니  8% 할인가인 11,900원에 구입 가능했다.


방문 전 브런치로 비건 레스토랑에서 허머스 샐러드에 콩불고기 치즈 샌드위치, 티와 치즈케이크까지 먹었더니 저녁시간이 다됐는데도 포만감이 상당했다.


명동역 도착해서 8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로 가깝다. 카페 건물 올라가는데 다 식당(한식 중식 마라탕 메뉴를 판매)이라 간판보니 궁금하긴 한데 ㅋㅋ 그때까지 배불러서 무사히 통과하고 3층으로 올라왔다.

 


평소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많이 걷는 편이라 우린 상관없었는데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카페라 혹시라도 캐리어 끌고 오게되면 고생하겠다 싶지만 대부분 짐은 맡기고 돌아다니겠지 뭐 ㅎㅎ


매장 입구에서 귀여운 캐릭터가 맞이해서 사진찍고 들어가서 네이버 구매 확인하니 화장실 안가도 되는지 물어봐서 ㅋㅋ 둘 다 다녀오고 안마의자 마사지하고 나와서 마실 음료를 선택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커피뿐만 아니라 라떼 주스 에이드 티 등 마실만한 음료가 많았는데 지방 분해에 좋다는 마테차가 있어서 ㅎㅎ 마테차를 골랐음.


커플 패키지, 시간에 따른 코스와 금액이 다양해서 다음엔 더 긴 시간 마사지 받아봐도 좋을 듯.


안마 받을 준비가 됐으면 힐링룸으로 안내해주는데 안마의자에 앉기 전 일회용 발커버와 손소독제를 뿌려준다.


외투는 벽면 옷걸이에 신발은 중앙 서랍에 넣으면 되는데 난 부츠라 밖에 벗어놓고 안마의자에 앉았다.

 


6가지 코스 중 하나 선택하면 시간 세팅해주는데 나는 3번 스트레칭 친구도 2번 골랐음.

강력한 지압으로 다리와 발목 부위 스트레칭이 집중된다고 하니 평소 부종으로 하체가 무겁고 고민인 나한테 딱일 듯 싶었다.


안마의자 왼쪽 부분엔 호출벨이 있어 문제 생기면 누르라고 했는데 호출할 일 없었고 50분간 2/3는 꿀잠자게 되더라 ㅎㅎ 안마의자 팔걸이 쪽에 포켓 파우치가 걸려있어 손지압 할 때 넣어놨는데 빠지지 않았음.


안마강도는 상체도 쓸어주면서 어깨, 발과 다리 상,하체 모두 강도있게 주무름과 두드리기 해주니 시원해서 좋았다.
돌아다니다가 쉼이 필요할 때 방문하기 괜찮은 힐링 카페였음.


음료 나올 때 서비스로 카카오 90% 함량 초콜릿도 제공됐는데 맛있어서 검색했더니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다크초콜릿이라고 함. 🍫


매장도 깔끔하고 안마의자 체험도 만족스러워서 3월에 일본 친구 한국와서 보기로 했는데 데려가도 좋아할 듯 싶다 ㅎㅎ

- 내 돈 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