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수원 김치찜 배달맛집 중독성 최고 장독대 숙성 김치찜 본점

반응형


김치찌개나 찜은 김치 맛이 어중간하면 아무리 고기나 부재료로 살린다 해도 소생되지 않는 음식이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간간하고 짠 음식을 좋아하지 않기에 밖에서 김치찜이나 김치찌개 사 먹는 일도 많지 않거니와 김치찌개 대신 채소 듬뿍, 차돌 넣은 슴슴하게 끓인 구수하고 매콤한 된장찌개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에 우연히 주문한 배달전문 김치찜 먹고 반해서 ㅎㅎ 깜짝 놀라 리뷰한다.

하기 링크로 가입 시 매 주문시마다 10% 할인 가능하니  할인혜택 야무지게 애용하시길 😋



와우할인 소식이 도착했어요🎁
지금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츠 매 주문 [✨10% 할인]!

쿠팡이츠 가입하기: https://web.coupangeats.com/referral/install/RvdwJuKLtHb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와우할인받고 주문하기: https://share.coupangeats.com/RvdwJuKLtHb

와우할인 소식이 도착했어요🎁

지금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츠 매 주문 [✨10% 할인]!

share.coupangeats.com


쿠팡와우회원이라 10% 할인받는 쿠팡이츠를 애용하는 편인데 수원 매운 음식 검색하다가 발견한 장독대 숙성 김치찜 본점.



이 집은 별점리뷰가 5개라 반신반의하면서 살펴보니 리뷰 개수가 230개가 넘는데 칭찬일색이라 궁금하고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 의심은 일단 거둬두고 ㅎㅎ 한 번 주문해 보기로 했다.

최근 먹은 음식중 가장 매웠던 이천 돼지두루치기 원조식당

최근에 먹었던 음식 중 가장 맵고 깔끔한 맛을 자랑했던 경기도 이천 돼지두루치기 원조식당. 매운 거 좋아하는 내 입맛 충족시키기 위해 남자친구가 매운 음식 맛집 찾아서 데려가는 일이 잦아

armed49.tistory.com


최근에 먹은 김치찌개(김치두루치기)는 이 집이 진짜 매우면서도 깔끔한 맛이라 좋았지만 가격대비 고기 양이 적고 김치 양이 좀 부실한 느낌이라 맛은 있지만 감질나게 먹었는데

이번에 주문한 수원 김치찜 배달맛집 장독대 숙성 김치찜 본점은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수원에서 김치찜 김치찌개 생각나면 무조건 재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 :)

[장독대 숙성 김치찜 본점] ★ 5(232)

web.coupangeats.com

 

수원 김치찜 배달맛집 장독대 숙성 김치찜 본점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138번길 21 1층
영업시간: 월 - 일 0:00 - 24:00
문의: 031-302-1690



본점이 매교역, 수원시청역에서 가까운 편이라 배달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았고 메뉴는 장독대 순두부 돼지 김치찜, 돼지 김치찜, 차돌 갈비김치찜, 부대 김치찜, 꽁치 김치찜, 꼬꼬 김치찜 종류가 다양한 편이라 마음에 들었다.



첫 주문이고 김치찜과 김치찌개는 돼지고기가 제일 잘 어울리는 고기라 생각하여 장독대 돼지 김치찜(24,0) 선택했는데 돼지고기 반 근 300g에 대접밥(흑미 1개)과 기본찬(단무지, 마카로니 샐러드, 어묵볶음)이 기본 제공되는 구성이었다.



무엇보다 맵부심이 있는 사람이라 ㅎㅎ 웬만해선 맵지 않기에 매운맛 선택의 폭이 넓으면 좋은데 여긴 1단계(매콤)부터 4단계(마니 매움)까지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다.




4단계로 고르고 추가메뉴는 최대 2개까지 선택 가능한데 흑미밥, 날치알 주먹밥, 한돈 돼지고기 추가 300g(7,0), 한돈 돼지갈비 추가 300g(8,0), 스팸, 소시지, 차돌, 숙성김치, 두부, 순두부 등 추가 메뉴 역시 다양했다.

고기 300g도 이미 충분했지만 300g 더 추가해서 둘이 한 근 ㅋㅋㅋㅋ 아주 풍족하게 먹기 위해 포장 카트에 담았는데 배송비 포함 가격이 27,4였다.


밥 추가는 필요 없는 게 대접밥 사이즈라 둘이 나눠 먹어도 충분했고 평소 내가 밥양이 적어서 밥이 남아돌았음 ㅎㅎ 그리고 햇반도 있으니 밥 걱정은 없었다.



이 정도면 가격도 착한 편이라 얼른 배송되기만을 기다렸다.
주문하고 한 30분 만에 도착했나? 따뜻한 온기 뿜뿜 품기며 대용량 용기에 담겨 배송됐는데



반찬은 매운맛을 달래기 좋은 종류 위주에 김도 하나 주셨네.



얼른 풀어서 맛보니 내가 원했던 매운맛~ 맵부심 있는 나도 입술 주변이 부풀어 오르지만 ㅋㅋ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수준인데 남친은 복통?을 호소하며 맵다고 헥헥거리면서도 맛있다고 열심히 먹더라 ㅎㅎ



고기를 추가해서 김치 못지않게 많은 고기양. 김치반 고기반.




여기에 부드럽고 두툼한 두부, 양파, 국물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고 고기도 잡내 없고 살코기 위주에  부드럽게 조리했는데 간도 잘 맞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역대급 김치찜 김치찌개라며 칭찬일색이었던 우리 ㅎㅎ 엄청 먹었는데 3-4인 양이라 ㅎㅎ 좀 남았지만 버리기 아까워서 식은 뒤 냉장고에 넣어놓고 남친한테 데워먹으라고 했음!

또 생각나는 김치찜~ 김치도 세로로 썰어서 쭉쭉 찢어 먹는 느낌도 나고 푹 익혀서 질기지 않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다. 별점리뷰 5개가 거짓이 아니었음 ㅎㅎ 김치찜 맛집 제대로 찾은 것 같아 흡족했다. 오늘 저녁 제대로 먹었음 🤤😋👍🍚🥄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