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분당 수내동 밀크 빙수 맛집 소이빙수

반응형

 

[판교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밀탑 MEALTOP

2016.11.12 판교 현대백화점 밀탑[MEALTOP] 빙수 우쿨렐레 때문에 매주 방문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

blog.naver.com

[신촌 카페] 밀크빙수 맛집 밀탑 현대백화점 신촌점

작년 여름에 밀탑 밀크 빙수 먹은 이후 반년 만에 먹었더라고요 ㅎㅎㅎ 또보겠지 떡볶이집에서 매콤한 즉석...

blog.naver.com


한 때 우유빙수 먹으러 현대백화점 밀탑빙수 많이 다녔었는데 이젠 시들해진 건지 밀탑 지점이 많이 없어진 것 같더라.

판교 현대백화점도 오픈 초기에 밀탑 있어서 종종 먹곤 했었고 가장 최근은 신촌 현대였나 보다. 당시 밀크 빙수 가격 보니까 4년 전인데 만 원이었음.

그때 밀탑이 비싸다는 감이 있었는데 그래도 밀크빙수 열풍으로 인기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어쨌든 어제저녁을 내장탕에 목뼈해장국을 먹었더니 깔끔하고 시원한 디저트가 생각나지 뭔가 ㅎㅎ


분당 수내동 빙수 맛집 소이빙수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366번길 40 푸른 마을 아파트 (수내동 74)
영업시간: 수 - 토 12:30 - 21:30 / 일 - 월 14:30 - 21:30 화 휴무(동절기 임시휴무 많아서 전화 문의 후 방문 권장)
문의: 031-726-0075


수내역 육교 건너 아파트 단지 방향으로 쭉 직진해서 30분 정도 걸어야 한다고 나오는데 수내고등학교 가기 전까지 걷다 보면 아파트 상가 건물 1층 푸른 약국 옆에 위치하고 있다.


수내동 소이빙수는 동절기 임시휴무 많다고 해도 사계절 빙수하는 집으로 토핑을 직접 끓여 만든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과일 토핑에도 시럽과 색소는 안 들어가고 냉동과일로만 만든다고 함.

팥, 연유, 떡은 추가주문 가능한데 과일토핑은 추가주문이 불가하다고 한다.


빙수는 11가지 녹차빙수도 먹고 싶어서 1인 1 메뉴 할까 하다가 물어보니 하나로 보통 두 명이 먹는다고 해서 첫 방문이니 기본 팥빙수(8,5) 주문했다.

국산팥에 물 0% 우유 눈꽃 빙수라 더 진하고 맛있다. 빙수 외 커피와 음료도 판매한다.

 


주문한 빙수는 자리로 가져다주셨는데 눈꽃빙수에 팥과 떡은 따로 담겨 나왔음.



찰기 가득한 달지 않은 찰떡도 별미. 적당히 익혀 조린 팥도 식감도 당도도 괜찮았고


우유 눈꽃 빙수는 약간 단맛이 있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따로 맛보다가 팥과 눈꽃빙수 떡과 같이 먹으니 꿀조합 ~


단팥죽도 궁금한데 조만간 녹차빙수랑 팥죽 먹으러 방문해 봐야겠음 😎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