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수원 아주대 가심비 끝판왕 빙수맛집 디저트 카페 화이트스노우 본점

반응형

 
요즘 아주대 주변 식당 많이 다니고 있는데 대학가라 그런지 맛있고 가성비 좋은 음식점과 디저트 카페가 많아서 흡족해하는 중이다. ㅎㅎ


아이스크림 빙수를 좋아해서 예전에 한 번 가보고 반한 빙수전문점 화이트스노우가 아직도 있길래 방문하려 했더니 겨울엔 문을 장기간 닫나 보더라 ㅠㅠ


수원 아주대 착한 가격 깊은맛 대만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싼큐

아주대 정문 앞 메인 스트릿, 대로변인데 먹자골목이라 해야 하나? ㅎㅎ 남친 때문에 알게 된 수원 아주대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작년에 남친 따라서 몇 번 가서 먹어보고 반해서 ㅋㅋ 아주대

armed49.tistory.com


그래서 화이트스노우가 영업 쉬는 동안 후식으로 아주대 밀크티 맛집인 싼큐에서 식후 타로 스무디 한 잔씩 열심히 마시고 다녔다 ㅎㅎ



수원 아주대학교 팥빙수 과일빙수 맛집 화이트스노우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아주로 36 1층 (원천동 18-13)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문의: 0507-1339-0084
 
지금은 아주대 먹자골목 대로변에 위치해 있지만 예전엔 반대편 한 블록 뒤편에 있었다고 하네~ 이 집도 20년? 가까이 아주대 거리를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 격이라고 했다.


근데 남자친구는 입간판에 빙수 사진이 너무 화려해서 안 먹어봤는데 이번에 처음 먹고 흡족해하는 눈치다 🤣


한 40석 정도 되는 아주 작지 않은 규모에 탑처럼 높이 쌓아주는 아이스크림이 화이트스노우 빙수 시그니처 느낌. 어릴 때 많이 먹던 아이스베의 세숫대야 대접 사이즈에 주던 과일빙수 생각에 추억에 잠겼다 ㅎㅎ


화이트스노우 빙수는 팥 있는 빙수, 팥 없는 빙수에 테이크 아웃 전용 소프트 아이스크림, 컵빙수도 판매 중이다.

 

[매탄동맛집] 매콤한 음식 생각 날 때 수원낙지맛집 서린낙지

매운 음식 먹고 싶었는데 남자친구 회사 근처에 오래된 매탄동맛집, 수원낙지맛집 이라는 서린낙지가 있다...

blog.naver.com


매콤한 음식 잔뜩 먹었더니 시원한 빙수가 딱인데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했지만 시리얼 초코 오레오 같은 빙수는 너무 달 것 같아 기본에 충실한 빙수를 먹기로 했다.

(팥)생과일 빙수 S(8,0)사이즈 주문했는데 둘이선 배터지게 먹을 수 있고 소식좌들은 3인까지 가능한 수준.



생과일 빙수가 완성됐는데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시고 다 먹은 그릇은 테이블에 그대로 두면 직접 정리해주셔서 요즘같이 셀프가 만연한 세상에  황송(?)한 느낌 ㅎㅎ


압도적인 비주얼 자랑하며 등장한 (팥)생과일 빙수는 냉동 과일은 전혀없고 생딸기 잔뜩, 바나나와 키위 후르츠 칵테일 🍓🍌🥝🥄 가득 깔려있고 적당히 달달 크리미한 우유 아이스크림이 서울타워 수준이다 😆 과일 밑엔 팥이 들어있으니 부지런히 떠서 먹으면된다.


빙질도 굵지 않고 입에 사르르 녹는 느낌 연유도 좀 뿌려져있고 달달한 팥 생과일에 아이스크림 고루 떠 먹으면 세상 맛있음.이 정도 양과 퀄리티로 다른 빙수집에서 먹는다면 최소 3배 이상은 받을거라 얘기하면서 ㅋㅋ 배부르다면서도 한 그릇 거의 다 비워서 놀랐음.

찾아보니 화이트스노우가 수원에 몇 곳 더 있었고 충북대였나? 지방에도 한 곳 있었는데 한양대에도 생기면 좋겠네 ㅋㅋ 기본에 충실한 맛! 맛있고 양많도 가심비 좋은 화이트스노우 빙수 최고다 🍨🤤😋👍👏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