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성수동 팝업스토어 철들지마 레고 팝업 성수

반응형

 


요즘 성수동은 진짜 팝업스토어의 천국이다.



직장 근처가 핫플이니 사람이 몰리는 건 어쩔 수 없지 뭐 ㅠ 성수동 핫플 수혜를 고스란히 느끼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어 나름 만족.


이번엔 레고 팝업이다~

 

[성수 베이커리 카페] 멜로워(Mellower)

성수 베이커리 카페 멜로워는 성수 카페거리 돌아다닐 때마다 눈여겨봤던 곳인데 이번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blog.naver.com

철들지마 레고팝업 성수 (24.04.27 - 05.12)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길 39
운영시간: 12:00 - 21:00

성수동 옹근달 카페 옆 멜로워라는 카페가 있던 자리인데 카페는 사라지고 이 자리에서 레고 팝업이 열렸더라.

위치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로 헬로우 아일랜드로 검색하고 찾아가면 된다.


나는 송정제방공원 길로 운동삼아 걸어서 갔는데 볕이 어찌나 뜨겁고 바람도 불어서 양산 없으면 큰일 날 뻔했음.


팝업스토어 도착하니 대기줄이 보였는데 이곳은 크레인 게임 피규어 뽑는 줄이고 입장은 정문에서 카톡으로 레고 친구추가해서 직원 보여주면 입장 밴드 채워준 후 바로 입장가능!

크레인 게임은 입장밴드 착용 후 대기해야 함.


크레인 게임 차례가 되면 레고 전용 코인을 주는데 내 앞에 중국인 2명이 서있는데 1명이 2개 다 집어 올리더라, 나도 뽑기 자신 없는 건 아닌데 남은 거 들어 올릴 게 마땅치가 않아 대충 했더니만 실패 ㅠ

여기서 못 올리면 게임 끝. 무료 제공 피규어도 없다. 아쉬운데 재도전 기회 없이 바로 이동하면 된다기에 ㅠㅠ 대충 둘러봄.


1층 입장하면 왼쪽에 카운터와 레고 카페(레고 피규어 만드는 곳), 판매 레고존, 우측은 레고 브릭풀, 2층은 철들지마 레고 쇼룸과 갤러리가 있어 둘러보는데 오래 안 걸린다.


레고브릭풀은 레고 블럭을 엄청 담아놨는데 그네를 두 개 매달아 놔서 외국인이 그네 타고 사진 찍더라. 소독은 제대로 할까 싶어 눈요기만 하고


2층 쇼룸에 올라가니 굵직굵직한 레고 모델 전시와 레고 역사를 간략히 소개하여 둘러볼 수 있게 해 뒀다.


2층 올라가면 거울 앞에 레고 브릭으로 화단을 장식했는데 생화같이 디테일이 좋더라 ~


종류가 다양하고 부피고 크고 브릭 컬러도 다채로워서 아이들은 물론 나 같은 키덜트들도 환영할만한 곳.


또 Gift X 고객을 위해 러키드로우 추첨과 브릭 케이크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2층 직원한테 문의하면 될 것 같다.


1층으로 내려와서 출구 쪽에 줄 서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이건 팥업 방문한 모든 이들에게 레고 브릭을 선물하는 이벤트였다.

대기하고 있으면 입장밴드 팔찌를 끊어 버리고(재입장불가) 리유저블 컵을 하나씩 주는데 원하는 레고브릭을 컵뚜껑이 닫힐 만큼 담아가면 된다고 한다.


무지개 색 🌈 담아 오고 싶었지만 보라색이 없더라 ㅠ 남은 브릭 컬러를 고루 담아 직원 보여주니 리유저블 컵을 넣을 상자와 레고 쇼핑백을 제공해 줬다.

크레인 게임에서 피규어 못 뽑아서 매우 아쉬웠으나 ㅠㅠ 레고브릭 증정받은 걸로 만족할 수밖에 ㅎㅎ 근데 어디에 쓸지 고민해 봐야겠네.


레고 피규어 모형으로 만든 거울에서 인증샷 찍고 왔는데 주말이 아니라 크레인 게임 줄 서고 팝업 다 둘러보고 나온 시간이 30분도 안 돼서 야무지게 구경할 수 있었음.


이번 주말까지 팝업 오픈한다고 하니 성수동 가면 레고 구경하고 브릭도 받아오면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