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북촌 안국 카페 그릭요거트 브런치 맛집 땡스오트 이번엔 아사이볼

반응형

 

 

안국 삼청동 카페 힐링뷰 오설록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

생각정리가 필요해서 힐링되는 공간에서 시간 보내고 싶은 마음에 오랜만에 안국 삼청동 카페 오설록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을 찾았다.평일 영업시간이 짧은 것이 흠이라면 흠인데 그래도 낮에

armed49.tistory.com


삼청동 오설록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 갔다가 간단히 그릭요거트로 저녁 해결하려고 방문했는데 건물은 그대로인데 이제 1층은 카페로 운영하고 2층이 그릭요거트와 샌드위치 등을 먹을 수 있게 나눠 운영하고 있었다.

 

[안국 카페] 땡스오트 안국, 무화과 ❤️ 아보카도

식도락의 유혹을 못견디는 요즘이라 😱😅 오늘 점심은 건강식으로 가볍게 먹기 좋은 그릭요거트를 먹기...

blog.naver.com

 


매장 인테리어는 크게 바뀐 건 없고 커피 머신 등 카페에 필요한 기기 등이 더 구비된 정도?

북촌 안국 브런치 카페 땡스오트 안국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21-10 2층 (재동 36-2)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문의: 0507-1392-0891

위치는 안국역 2번 출구에서 4분 거리. 오설록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에서도 6분 거리라 가깝다. 헌법재판소 쪽 지나 골목길 안쪽에 구옥을 개조한 하얀색 단독 건물이다.


통창과 우드 앤 화이트, 식물과 소품 정식으로 차분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자연주의 느낌의 공간. 직원들이 착용한 앞치마나 머리띠 같은 거 보면 좀 일본 느낌 나게 맞춘 것 같기도 함. 어쨌든 여자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분위기.


자유롭게 카페 내부를 활보하는 고양이 때문에 더 느려도 괜찮을 만한 공간 같다.


2층 창 측으로 자리하고 주문하러 가니 영업종료가 7시라고 먹고 갈 시간이 30분 밖에 남아있지 않다고 하더라. 포장도 된다고 했지만 그냥 오랜만에 왔으니 매장에서 먹는다고 하고 주문하려고 메뉴 보니 예전에 없던 아사이 스무디 보울에 샐러드 종류가 더 많아졌다.

반려견을 위한 퍼피 요거트도 판매 중.

예전에 베이글 샌드위치 즐겨 먹었는데 지금은 그냥 샌드위치로 바뀌었나 봄. 가격 인상이 너무 됐고 ㅠ 아사이 스무디 보울(14,8) 너무 비쌈.

이거 주문할 생각은 없었는데 30분 밖에 시간이 없다 하니 급히 메뉴보고 별표 🌟 표시된 추천 메뉴 주문한 게 아사이 보울이었다는. 아보카도 그릭요거트 먹을걸 선택 미스였지만 담음새는 나쁘지 않았다.


아사이 베리 스무디 230g, 수제 그래놀라, 바나나, 체리, 블루베리, 코코넛 칩, 치아시드, 카카오닙스, 로스트 피넛, 땅콩버터, 꿀 다양하게 들어가긴 함. 이래서 가격이?

땅콩버터 안 좋아하는데 처음 먹어보니 아예 빼긴 뭐해서 조금만 달라고 했다. 과일이 많아서 꿀은 굳이 넣지 않아도 됐을 것 같음.


맛은 베리 스무디에 다양한 식감의 견과류 생과일 꿀에 땅콩버터까지 있어 다이내믹하다. 상큼함은 좋은데 내 입맛엔 당도가 과한 느낌. 그래도 쌉싸름한 카카오닙스가 있어서 다행이었던.


코코넛 🥥 그릇 같은 곳에 담아주는데 아래가 오목해서 밑에 받침으로 사용한 게 둥지 모양 같아서 귀여웠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공간과 담음새, 건강한 메뉴라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매장이긴 함.

베이글 샌드위치 없는 게 좀 아쉽고 가격대도 그렇지만 건강한 브런치 메뉴 생각날 때 재방문해서 먹고 있지 않을까 싶은 땡스오트.

- 내 돈 내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