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맥널티 커피, 비비고 단호박죽, 켈로그 프렌즈 시리얼,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

반응형

 

G마켓 스마일 클럽에 가입한 기념으로 ㅋㅋ

스마일 배송 찬스로 주전부리 좀 쟁여두려고 주문했습니다.

 

 

켈로그 프렌즈 시리얼은 증정용 라이언 시리얼 용기 때문에 샀어요 ㅎㅎ

유통기한이 5주 정도 남은 임박 상품이라 그런지 저렴하게 판매 중이더라고요.

 

 

초콜릿 당길 때 하나씩 먹으면 맛있는 촉촉한 초코칩도 쟁여두려고 샀어요 ㅋㅋ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꿀맛 ㅎㅎ

한 봉지만 먹겠다 하고 또 껍질 벗기고 있는 모습을 쉽게 발견하게 되는 마성의 과자 ㅋㅋ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가 돋보이는 프렌즈 시리얼 ㅎ

초코링, 초코땡 과자같이 생긴게 짐작 가는 맛이긴 해도 궁금하더라고요 ㅋㅋ

 

 

라이언 시리얼 볼이라니 ㅎㅎㅎ

여기에 말아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지만... 씻어야 하니 일단 물에다 담가만 뒀네요 ㅋㅋ

 

 

그냥 호박죽이 아니라 단호박죽이에요.

 

 

아스파탐 같은 합성 감미료가 들어있지 않으니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나트륨과 당분이 높은 편이긴 한데 적당히 먹도록 하죠 ㅎㅎ

기존에 시판 중인 호박죽과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지만 ㅋㅋ

아침에 간단히 먹거나 차려먹기 귀찮을 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참견쟁이 꼬까미가 또 나타났어요 ㅋㅋㅋ

 

콩인줄 알았는데 통팥이 들어있고 건더기도 씹히는 게 제법 있어서 좋았어요.

 

 

궁금했던 켈로그 카카오 프렌즈 초코링 시리얼

 

 

3가지 색상의 초코링이 섞여있는데 아무래도 전 진한 초코링 블랙이 좋네요 ㅎㅎ

초코링 화이트도 그렇고 초코링 밀크도 실물은 뚜렷하게 대비되진 않는 것 같아요 ㅋㅋ

 

 

초코링만 먹으면 달까 봐 켈로그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와 섞어서 먹었는데 담백 고소하니 맛있게 먹었네요.

출출할 때 한 번씩 먹기 좋은 간편한 시리얼 ㅋ

가을에 접어드니 식욕 폭발 중인데... 문제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