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쑥떡 매니아 떡순이 최애 떡맛집 쑥떡은 떡함지

반응형
 

[최애 쑥떡 맛집 떡함지] 흑임자 고물 폭발 쑥인절미 최고

쑥떡이 먹고 싶을 땐 주저없이 떡함지에서 쑥떡을 주문해오고 있는데요. 부모님, 친구들한테 선물했을때도 ...

blog.naver.com

 
쑥떡 매니아이자 떡순이가 선택한 쑥떡 맛집 떡함지~ 여기 쑥떡은 찐이다.

몇 년 전에 우연히 알게 된 쑥떡집인데 이후 줄곧 이 집 쑥떡과 파파공방이라는 쑥떡집을 번갈아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팥소 없는 그냥 쑥인절미 원픽은 떡함지 떡! 
 

 

[서울3대떡집]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 언제 먹어도 꿀맛

서울3대떡집, 흑임자인절미로 유명한 떡집 압구정공주떡! 이전하기 전부터 압구정공주떡 흑임자인절미 사먹...

blog.naver.com

 
그리고 떡함지에서 흑임자 쑥인절미도 나와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 설 연휴를 핑계 삼아 ㅎ

떡 생각나길래 떡함지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구정 특수라 그런지 판매 품목이 이전처럼 다양하지 않아 주문할 수 있는 떡 종류가 제한적이었다 ㅜㅜ

원래 흑임자떡은 압구정 공주떡집에서만 사먹다가 떡함지에서도 흑임자 쑥인절미 판매해서 맛본 이후엔 흑임자도 쑥함지를 선택하게 됐는데 고물의 달콤 고소함은 비슷한데 압구정 공주떡은 그냥 찰떡이고 떡함지는 쑥찰떡이라 더 맛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엔 쑥송편 1kg, 쑥인절미 20개에 추가 10개 해서(2.4kg) 총 3.4kg 정도 주문했음. 


쑥인절미 개당 중량이 80g이라 아주 작지 않고 개별포장 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좋다.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음 ~
 

 

떡순이의 최애 쑥떡맛집 떡함지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12 갤러리아팰리스 지하 104호(잠실동 40)
영업시간: 월 - 금 07:00 - 19:00, 토 07:00 - 18: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0507-1384-6323
주차: 갤러리아팰리스 정면 X, 옆면 Gate 3 들어가서 지하 1층 주차 후 아케이드 상가 입구에서 떡함지 찾으면 됨.
대중교통 이용시 잠실역 4번 출구 전방 500m 갤러리아팰리스 건물 지하 1층

 

떡함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잠실,강남,서초 인정받은 떡함지. 쑥떡은 떡함지.

smartstore.naver.com

 


저녁에 주문해도 빠르면 다음날 저녁에도 수령가능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다.

떡함지 모든 떡은 국내산 재료 사용은 물론, 맛은 여러번 주문으로 검증됐고 ㅎㅎ 당일 생산 후 발송하여 다음날까지 도착할 수 있게 신경 쓰는 떡집이라는 점도 장점임.

아침 식사대용, 건강 간식으로 제격인 쑥인절미는 누적 판매량 100,000개 이상의 파워 쑥떡으로 강남 잠실에서 자리잡은 떡집인데 매장도 세 곳(잠실본점, 서초점, 대치점)이 있다. 가까우면 매장에서 다양한 떡 종류를 소량으로도 판매하기 때문에 더 자주 사 먹을 것 같음 ㅜㅜ 

떡함지의 대표 떡인 쑥인절미는 오전 5시부터 생산하기 때문에 각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오전 7시부터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함 :)



여러 사람들에게 인정 받은 떡으로 알려져 그런지 전국 각지 카페에서도 떡함지 쑥떡을 디저트로 활용(쑥와플, 쑥와플 아이스크림 등) 하는 곳이 많다고 함.


당일 발송한 떡 수령할 때 보면 온기가 남아 있고 물방울도 맺혀있는데 약간 식어도 쫀득한 식감은 업돼서 그냥 먹어도 꿀맛이다. 


인절미 주문시 콩고물 추가하면 한 포 더 주는 점도 마음에 듦. 그냥 아침대용으로 먹으면 점심까지 허기지지 않고 디저트 삼아 먹으면 살짝 구워 꿀이나 메이플 시럽이나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곁들여도 맛있음. 


출근 전에 녹즙에 쑥인절미 하나 먹으면 세상 든든하다!


매년 5-6월 최상급 국산 해풍쑥을 확보하여 사용하고 최근에 도정한 국내산 찹쌀과 미네랄 풍부한 국산 천일염만 사용하여 어떤 첨가물, 방부제, 유화제 없는 레알 건강한 떡이다! 좋은 재료에 대한 집착이 누적 판매량 십만 개 이상의 대표 쑥떡 맛집으로 거듭난 이유임!


색소나 쑥가루 없이 생쑥만 사용해서 원물차이로 떡마나 색과 향이 차이가 날 순 있지만 최대한 많은 쑥을 넣어 만들고 있다고 하며 쑥 본연의 은은한 향을 음미하기 위해 그냥 먹기도 하고 고소한 맛을 느끼려면 콩고물을 묻혀 인절미로 먹어도 굿! (기본 20개, 30개 세트 콩고물 1개 / 55개 세트 콩고물 2개 증정하는데, 추가요청(배송메시지에 콩고물 추가 기재)시 무료로 한 개씩 더 제공하니 참고)


부모님이 송편도 좋아하셔서 깨송편도 주문해봤는데 떡함지 깨송편도 찐이다. 흰 송편 쑥송편 두 종류 있지만 무조건 쑥이지!


쑥과 맵쌀 천일염으로 깨 듬뿍 넣고 만든 깨송편. 송편은 개별포장은 아니고 플라스틱 용기? 에 담겨와서 먹을 만큼 소분해서 냉동 보관하고 먹기 전에 상온에 두면 맵쌀인데도 불구하고 딱딱하지 않고 말랑해져서 먹기 편하더라.


향긋한 쑥과 고소한 깨맛과 과하지 않은 기분좋은 단맛 때문에 멈출 수 없는 떡이라 추석이 아니라도 그냥 365일 쟁여 놓고 먹을 맛임 ㅋㅋ 


쑥인절미, 흑임자 쑥인절미, 쑥개떡에 쑥송편까지 다 먹어봤는데 뭐 하나 버릴 떡이 없음! 쑥떡이 필요하다면 떡함지가 최고 실패 없는 떡집이다!

- 내 돈 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