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이태리 본토보다 쫀득한 용리단길 젤라또맛집 스쿠퍼젤라또 삼각지점

반응형


화이트데이 기념하여 용리단길로 밥 먹으러 갔다가 식사하고 소화시킬 겸 둘러보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젤라또 집 리뷰.



저녁 식사로 화로구이에 소주 한 병 나눠먹고 나오니 술 한 잔 마시면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는 남자친구와 원래 디저트 좋아하는 나한테 딱 적합한 젤라또였다.

신용산역에서 삼각지역으로 걸어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삼각지역과 가까운 거리다.

용리단길 젤라또 맛집 스쿠퍼젤라또 삼각지점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2길 37 1층 (한강로 1가 214)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매주 월, 화 휴무)
문의: 0507-1369-7623
위치: 삼각지역 1번 출구 224m
https://www.instagram.com/scooper_gelato



삼각지역 쪽으로 걸어가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여러 명이 젤라또 사서 나오길래 우리도 얼른 들어갔더니 매장은 거의 테이크 아웃 위주인지 젤라또 냉동고 앞에 두 세명 앉을 만한 작은 벤치가 전부였다.


8시 50분이 넘은 시간이라 매장에서 먹는 건 불가하다고 해서 영업시간 보니 9시가 영업종료더라. 그래도 주문은 받아서 다행 ㅎㅎ



콘, 컵 선택하여 주문 가능하고 가격은 2가지 맛 + 1가지 미니(스푼 한 스쿱)가  5,5.

1가지 미니는 맛보기 덤인 것 같아 좋았음.



젤라또 종류는 16가지로 아담한 규모의 매장치고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다.



첫 방문이라 잘 나가는 맛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박하초코, 리조 베로나, 초콜릿 등 언급했는데 추천받은 맛보다  내가 좋아하는 맛 위주로 선택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ㅎㅎ  


제주말차에 이탈리안 피스타치오와 미니는 무화과 크림치즈로 골랐다.



적당한 당도와 찰지고 쫀득한 식감이 젤라또의 정석 같은 맛이었는데 말차는 개인적으로 쌉싸름한 맛이 더 나면 좋을 것 같고 피스타치오 맛도 더 진하면 좋겠다.

무화과 크림치즈가 무화과 맛이 잘 나는 편이었는데 한 스쿱이라 감질나서... 다음에 용산가게 되면 다른 맛도 다 먹어보고 싶음 ㅎㅎ


말차 무화과 크림치즈 피스타치오 순으로 맛있었다. 쑥 하고 바질 우유도 궁금하고 레몬이 들어간 빠네또네 보티첼리도 맛보고 싶다는 🤤😋🍦

찾아보니 서촌에도 있는 젤라또 집이더라 ")
시원한 거 생각날 때 재방문하고 싶은 젤라또 맛집 😆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