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녹차 말차 매니아가 선택한 가성비 녹차가루 하동 화개농협 가루녹차

반응형

(내 인스타 피드에서 녹차가루와 함께 즐기는 간식이나 디저트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음 🤣)


쿠팡에서 주문하는데 작년보다 저렴하게 구입했음 ✌️


녹차 말차 디저트를 너무 좋아해서 평소 집에서도 녹차 말차의 쌉싸름함을 느끼고자 가루녹차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오설록 가루녹차도 즐겨 먹지만 워낙 많은 양을 먹으니 헤퍼서 가성비가 좋지 않아서 대체할만한 가루녹차를 찾다 발견하게 된 짐승 대용량 가루녹차

 

오설록 프리미엄 가루녹차, 4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하동 화개농협 가루녹차로 1팩당 500g이라 40g짜리 오설록 가루녹차의 12배가 넘는 대용량이다.


이번이 두 번째 구매인데 지난번 주문했을 땐 요거트와 두유에 곁들여 식사대용 간식으로 먹었는데 다 떨어져서 재구매하게 됐다.

가격은 오늘 기준 13,000원도 안되네 😆👍

 

화개농협 가루녹차, 500g, 1개입,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지리산 이슬을 마시고 자란 화개장터의 가루녹차는 차 시배지 중 한 곳인 차의 고장 하동에서 농협이 엄선한 제품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럽고 용량 대비 착한 가격은 두 말할 것도 없다.

 

화개농협 가루녹차, 500g, 1개입, 1개

COUPANG

www.coupang.com

 

 


초 미세입자로 가공했기 때문에 분말이 전말 곱고 손으로 만졌을 때 이물감이 없을 정도다.


찬물 뜨거운 물 할 것 없이 뭉침 없이 바로 풀어지는 초미세입자라 활용도도 높은 것이 장점이다.

제주 녹차 보성 녹차만 생각했는데 산 좋고 물 좋은 하동 역시 차 시배지이면서 야생차의 고장이라 예로부터 차의 품질과 맛이 좋았다고 한다.

 

화개농협 가루녹차, 500g, 1개입, 1개

COUPANG

www.coupang.com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데 식용으로 디저트, 베이킹 등 요리에 곁들이거나 라테 만들기 순수 녹차로 즐기기 혹은 미용(세안 마사지 등)으로 피부 관리, 천연 식용 색소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만능 가루다 🍵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고 냉동에 넣고 먹는데 가루녹차 통 등에 소분해서 놓으면 더 먹기 수월하다.


난 개봉하자마자 요거트에 섞어 먹으려고 지퍼백에 있는 가루 녹차 그대로 한 큰 술 떠서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에 넣었음 ㅎㅎ


무가당에 녹차가루 한 큰 술은 ㅎㅎ 나처럼 녹차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도 먹기 어려울 수 있는 맛인데 여기에 제로슈가 시럽이나 꿀, 벌집꿀 등을 넣고 먹으면 요거트 전문점에서 파는 요거트볼과 다를 바 없는 나만의 건강한 요거트(디저트 간식이자 식사)로 먹을 수 있다. 과일이나 견과류를 더해 커스텀해서 먹으면 그야말로 영양만점 건강식 :)

녹차에 카테킨 성분은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여 녹차먹인 돼지인 보성녹돈도 즐겨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ㅎㅎ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고 또 녹차의 카페인은 커피의 카페인과 달라서 건강에 해롭지 않다고 하니 여러모로 유익한 식재료 같다!


요거트 블루베리 제로시럽에 녹차가루 한 스푼 넣고 고루 섞으니 블루베리의 진한 보랏빛과 녹차가루 색이 더해져 ㅎㅎ


색이 예쁘진 않지만 나한텐 최애 간식이라 자부하며 건강 챙기는 중 ㅎㅎ 🫐🍵🥄🤤😋😍



얼마전 일본에서 직구한 교토 우지산 녹차가 함유된 고소미 스타일의 과자 하베스트랑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

- 내 돈 내 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