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기장맛집 동부산 롯데몰 이케아 맛집 개미집 낙곱새

반응형

 


숙소가 기장 연화리라 근처 맛집 찾다 알게 된 보키오반자이. 솥밥 종류다 퀄리티 있는 재료인데 여기에 곁들임 찬(튀김 or 생선구이 택 1) 하나 선택하고 쌈채소랑 여러 가지 반찬은 셀프바에 무한리필 가능해서 첫날은 도착하자마자 보키오반자이에서 솥밥정식 거하게 먹고 피곤해서 호텔에서 쉬다가 저녁에 나왔다.


연화리에 카페가 몇 군데 있어서 괜찮아 보이는 곳 걸어서 돌아봤는데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빵이나 디저트류 품절된 게 많았고 엄마랑 점심에 먹은 솥밥이 꺼지질 않아서 카페는 패스.


그냥 편의점에 들러 주전부리 사가지고 들어가서 드라마나 봤으면 좋겠다고 하시길래 숙소 옆 gs에서 커피, 하드, 드링킹 요거트, 과일 등 이것저것 담았더니만 마트 수준으로 장 봤네?

우리 모녀는 식사할 때 청양고추나 매운 게 없으면 제대로 된 식사 못했다 느껴서 여행 와서 외식할 때 매콤한 음식은 한 번이라도 꼭 먹게 되는 것 같다.

부산 기장맛집 동부산 롯데몰 이케아 맛집 개미집 롯데몰동부산점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해안로 147 롯데몰동부산점 3F (기장읍 당사리 524)
영업시간: 라스트오더 8시
문의: 051-901-2694


원래 돼지국밥과 밀면도 24시 영업하는 곳이 많고 날도 쌀쌀해지고 뜨끈한 국물 생각도 나서 방문해 볼까 했으나 부산 오면 돼지국밥은 패스하더라도 개미집은 꼭 가게 되더라 ㅎㅎ


부산여행 2일 차 점심 겸 저녁메뉴로 선택한 낙곱새. 롯데몰동부산점 구경하러 왔는데 돌아다니다 보니 배고파서 식당가 검색했더니 낙곱새 전문점 개미집이 있어서 반가웠다.

아웃렛 3층 식당가 한식 메뉴 음식점이 몰려있는 곳 제주항갈치고등어쌈정식 식당 옆에 개미집 롯데몰동부산점이 위치해 있었다.

어제 5시 40분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없어서 영업 안 하나 싶었는데 하신다고 함 ㅋㅋ 라스트오더는 8시였나 8시 반까지 받는다고 했음.


매장은 밖에서 보는 것보다 테이블이 많았는데 주말이나 공휴일엔 꽉 차지 않을까 싶었다. 메뉴는 낙곱새, 낙새, 낙곱, 낙지볶음과 사리와 공깃밥, 음료 및 주류.


낙곱새(14,0) 2인 주문했고 밥은 대접에 한 공기씩 담아주신다. 메인 주문하면 밥포함.


반찬은 양배추 샐러드, 김가루, 부추무침이 나오고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추가해 먹을 수 있는데 배추김치가 있어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

김치를 세로로 얇게 잘라먹기 편했는데 loss 줄이기 위함인 듯 ㅋㅋ

양념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 기본도 매콤한 편이지만 매운맛으로 요청했다. 아주 매운맛은 엄마가 힘들 수 있어서 매운맛으로 했는데 엄마가 잘 드시긴 했지만 보통맛이 더 나았을지도 모르겠네 😅


낙지 대창 새우 양파 파 당면 양념장 등이 담겨 뚜껑 덮인 냄비가 나오는데 어느 정도 끓으면 직원 분이 직접 잘 섞어주신다.


섞어주고 한 3분 뒤에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확 끓인 다음에


중불 - 약불로 낮춰 대접에 자박자박 매콤한 양념과 낙곱새, 부추랑 김가루 밥에 넣고 슥슥 비벼 한 큰 술 먹으면 느끼함이 싹 달아남~

낙지 대창 새우 손질이 깨끗하게 잘 되어있고 양념도 매콤한데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


양이 많았지만 우동 사리(2,0) 추가하고 싶어서 추가하니 우동면에 양념 소량, 육수 가져와서 냄비에 담아주셨고 면 익으면 먹으라고 하셔서 먹었더니 쫄깃한 우동면에 양념이 잘 어우러져 즉떡 먹는 것 같기도 하더라.



이날 낮에 깡통시장 가서 이가네 떡볶이 먹었는데 ㅋㅋ 쫄깃함과 매콤함은 사랑임.

전국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되었지만 그래도 현지에서 먹은 낙곱새는 찐이다~ 지난번 부산 갔을 땐 첫날 마지막날 두 번이나 가서 먹었는데 ㅎㅎ

개미집 롯데몰동부산점 방문은 처음인데 대기 없이 쾌적한 매장이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다.
부산에 지점이 많아서 가까운 곳에 방문해서 먹으면 되는 곳이라는 점도 좋음 ㅋㅋ 보니 가족경영이고 지점도 다 혈연관계로 얽혀있는 곳이라 맛은 보장되는 음식점!

- 내 돈 내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