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수원 아주대 착한 가격 깊은맛 대만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싼큐

반응형


아주대 정문 앞 메인 스트릿, 대로변인데 먹자골목이라 해야 하나? ㅎㅎ
남친 때문에 알게 된 수원 아주대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작년에 남친 따라서 몇 번 가서 먹어보고 반해서 ㅋㅋ 아주대 근처 갈 때마다 싼큐 방문을 고대하게 되는 타로스무디에 미친자가 되었는데 ㅎㅎ

공차에 타로 스무디가 단종돼서 ㅜㅜ 아이스 블렌디드, 슬러쉬 같은 차가운 음료만 즐겨 먹는 내게 청천벽력 같은 소리였다. 

한창 타이거 슈가 흑당버블티며 코코 버블티 등 대만 현지 유명 브랜드가 국내 들어왔을때 줄서가며 마시던 사람이 나였는데 ㅎㅎ

정말 중독됐을 땐 타피오카 사다가 펄까지 삶아 버블티 제조하는 노력까지 보였던 버블티 매니아라 할 수 있다.

게다가 대만여행도 너무 좋아해서 타이베이부터 타이중, 타이난, 최남단 컨딩까지 대만은 10회 이상 방문해서 버블티는 하루에 두 세잔은 달고 다녔었는데 요즘은 나이 때문에 건강상의 이유로 자제하고 있었지만  아주대 3Q 때문에 다시 버블티 맛에 눈이 뜨였다 ㅜㅜ ㅎㅎ
 

수원 아주대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정보 및 메뉴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 43-1
영업시간: 평일 10:30 - 22:30 / 주말 12:00 - 22:30
문의: 031-212-3658

아주대 정문 사거리를 아주대학교 모두의거리로 부르고 있구먼 ㅎㅎ 

학교 앞 대형 프랜차이즈가 몰려있는 그 거리 대로변 올리브영 건물 1층 우측에 3Q가 자리하고 있다.


테이크 아웃 전용 매장이라 가게는 협소하지만 매장 앞 대기 공간은 좁지 않은 편이다. 오른쪽에 대기의자도 마련해 놨음. 

일요일 점심먹고 방문했는데 배달 주문이 많아서 좀 기다렸는데 가게에 투명방수포? 천막이 쳐있어서 그나마 안쪽에선 바람을 피할 수 있었음.


3Q 3가지 대표음료가 밀크티, 타로&스무디, 오키나와라고 해서 다 맛봤는데 헤이즐넛 향에 사탕수수 & 흑설탕 맛이 달콤한 오키나와 스무디도 특별한 맛이었고,


타로 스무디는 당도 0으로 해도 타피오카 펄 때문인지 단맛이 전혀 안 느껴지는 게 아니라 우린 0으로 마신다 ㅎㅎ

밀크티 스무디도 당도 0으로 주문했다가 홍차 베이스라 좀 쓴맛이 느껴졌는지 남자친구가 당도 0 밀크티 스무디 마신 뒤론 타로만 마시고 있다는 ㅋㅋ


욕심부리고 싶은 날은 650CC 빅사이즈 주문하기도 했는데 확실히 배불러서 ㅎㅎ 약간 아쉽더라도 M사이즈 480CC로 주문하고 있다.

이번에 방문했을때도 늘 마시던 타로스무디 당도 0, 기본 펄 넣어서 M사이즈로 마셨는데 3Q가 좋은 점은 공차는 스무디 당도 조절이 안 되는 반면 여긴 스무디도 당도 조절이 가능해서 마음에 들고,

기본 우유 베이스 자체가 깊고 진한 맛이라 진짜 국내에선 유명 브랜드 포함 3Q만큼 깊은 맛을 내는 밀크티, 스무디 마셔 본 적이 없다.

사장님이 제조하는 거 봤는데 우유도 서울우유 바리스타즈밀크 사용하시더라 ㅎㅎ 우유는 서울우유가 최고라 생각하기 때문에 내 입맛에 더 맞았나 봄.

바리스타즈 밀크는 일반우유보다 진하고 거품이 많이 나서 라테나 버블티 등 만들기 좋다고 하더라.


남친말로는 사장님이 한 20년 이상 운영하신 거 같고 대만에서 스무디 배워왔다고 하는 것 같던데 ㅎㅎ 밀크티에 진심이신 분.



맨날 먹는 맛만 먹고 있는데 녹차 스무디도 궁금하고 남친은 다음에 흑당으로 마셔보겠다고 한다.


오레오, 초코 스무디도 있고 과일 요거트, 코코넛 등 스무디와 티, 커피 그리고 대만식 닭튀김인 지파이와 매콤 달달한 라면땅도 판매하고 있음.


집 근처가 아니라 다행이란 생각이 드는 수원 아주대 버블티, 밀크티 맛집 3Q.

M사이즈 기준 밀크티는 3천 원 후반, 스무디도 한 잔에 4천 원대(펄포함)라 가격도 착하고 좋은 우유와 재료 사용하시는 것 같아 맛도 보장되는 집~


우리 여기서 수십 잔은 마신 것 같네. 리뷰하다 보니 한 잔 또 마시고 싶구먼 ㅎㅎ

- 내돈내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