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서울 가볼만한 곳 남대문시장 수입상가 주류상가 꽃시장

반응형
 

서울3대 호텔 뷔페 신라호텔 더 파크뷰 주말 디너 방문 (할인 예약 주차 팁)

남친 생일이 11월 첫날인데 평일 방문 후 오라고 하면 피곤할 것 같아서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한 달 반쯤? 전에 신라호텔 더 다이닝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게 됐다. 포스팅할게 많아

armed49.tistory.com


등산화 보러 신세계본점에 간 김에 신라호텔 디너 방문시간까지 시간 여유가 있어서 남대문시장도 둘러봤다.

 

봄맞이 꽃시장 나들이

계획 없이 방문한 꽃시장 언제나 밝고 향기 가득한 그곳 로단새는 생각보다 저렴했고 프리지아는 비쌌다 ㅜ...

blog.naver.com

 


남대문시장 갈 일 있으면 꽃시장과 수입상가는 둘러보고 오는 편인데 수입상가 갔더니 양주 위스키 와인 같은 주류 판매 상점이 몰려있지 뭔가?

 

남대문시장 수입상가 주류상가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4길 21(남창동 49-1)
위치: 회현역 5번 출구

 

네이버

 

link.naver.com


남대문시장에 주류시간 건물이 단독으로 있는 것은 아니고 수입 명품상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

회현역
5, 6번 출구 근처에 수입 명품상가 E동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입구로 들어가 지하로 내려가면 주류 판매 상점을 발견할 수 있음.


대도종합상가 D동 수입코너에서도 주류 구입이 가능하니 주류 구입할 분들은 E동과 D동을 둘러보면 될 것 같다.

상가 건물은 군복골목을 마주하고 바로 옆에 붙어있고 군복골목에 가면 지하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 출입구가 있어서 이쪽으로 내려가서 양옆(D동 & E동) 수입상가를 둘러보면 된다.


혼자 갔으면 별 관심 없이 지나쳤겠지만 와인 등에 관심 많은 남친과 방문하니 관심 있게 둘러보면서 가격 문의 하는 모습에 ㅎㅎ




글렌드로낙(Glendronach 12y) 12년 산을 생일 기념으로 한 병 선물했다. 아주머니가 두 병 남았다나? 저렴하게 준다 해서 구입하긴 했는데 카드는 안되고 계좌이체만 고집한다 🙂‍↔️

인터넷 최저가보다 3만 원은 비싸게 준 듯 하지만 비싼 거 같진 않다고 해서 계좌이체로 구입했다.


수입상가 나와서 가메골 손만두 가봤는데 주말이라그런지 사람 정말 많더라 ㅎㅎ 사진보니 오랜만에 고기 김치 하나씩 먹고 싶네.

시간이 애매해서 사먹거나 포장하지 않았지만 군침돈다 ㅎㅎ

남대문시장 대도 꽃 종합상가

영업시간: 월 - 목 (03:00 - 15:00), 금 - 토 (03:0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국가 공휴일 오전만 영업
위치
: 대도 꽃 종합상가 3층에 위치 (남대문 꽃 도매상가 옆으로 난 계단으로 3층으로 올라가면 꽃 시장)
주차: 주말의 경우 이른 시간 방문해서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3시간(백화점 어플설치 필수)을 활용하는 것도 꿀팁

 

[상품명]

[상품간략설명]

namdaemunflower.com


꽃시장엔 토요일 오후 3시쯤 갔더니 이미 장사접고 들어간 분도 있고 ㅎㅎ 마감 한 시간 전이라 바닥에 손질한 줄기같은 쓰레기를 엄청 치우고 계셨다.

마감시간 임박해서 방문하면 상태가 아주 좋진 않지만 떨이로 판매하는 꽃이 더러 있으니 집에서 볼 꽃이라면 이 시간을 활용하는 것도 좋음.

 

양재꽃시장, 양재화훼단지 나들이 (주차, 영업시간, 구매팁)

양재꽃시장 영업시간 생화 꽃 도매시장 영업시간 월~토, 0시~13시 조화, 절화 자재 매장 월~토, 1시~15시 ...

blog.naver.com

 

양재 꽃시장 가서 힐링하고 오세요 (영업시간, 꽃가격 및 종류)

부모님은 부부동반 여행가시고 주말에 혼자 있으려니 외출하고 싶을거 같아서 토요일 오전에 약속잡았지요....

blog.naver.com

 


남대문꽃시장 3층엔 조화 소품 생화가 한 층에 다 몰려있는데 고속터미널 꽃시장이나 양재꽃시장에 비하면 규모가 아담한 편이다.


생화쪽 매장을 한바퀴 둘러봤는데 꽃향기와 화사함에 취한다. 오래볼 수 있는 여리여리한 핑크빛 자나장미 한다발 사줘서 ㅎㅎ 꽃 선물 받았네.


깔끔한 포장대신 신문지에 둘둘 말아 가져가는 것도 멋이 있음. ㅋㅋ

반응형